의상정보/드라마의상정보

빈센조 마지막회 전여빈 패션 정보!

드라마러버 2021. 5. 3. 19:3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궁금해서 찾아온 의상은! 바로 전여빈님의 패션, 의상입니다!

다들 빈센조 마지막회 보셨나요? 핳 제가 원하던 딱 그 결말이였어요ㅠㅠㅠ

물론 15세 관람가였는데 너무 잔인하지않았나, 라는 말들이 많았다고 들었지만

저는 너무 재미있게본거같아요!!!!

 

마지막회를 시청하다가 너무 예뻤던 전여빈님ㅠㅠㅠㅠ

 

 

등장신부터가 너무 예쁨예쁨,,,,그 자체였던!!!

옷도 너무 찰떡이였던!!

 

그래서 이 예쁜 의상들을 하나하나 알아와봤어요-!

 

 

전여빈님께서 입고 있던 이 의상! 이 옷은 Alexander McQueen 알렉산더맥퀸의 제품이라고 합니다.

명칭은 보우 티셔츠!

 

저는 원피스인줄 알았는데 블랙의 상의와 블랙의 하의를 맞춘 의상이였네요-!

 

 

빈센조 마지막회에서 전여빈님께서 신고 있던 이 구두는 Gianvito Rossi 지안비토로씨의 제품이라고 합니다.

명칭은 콘테카를로 도르세 펌프스!

 

 

이 블랙으로 맞춘 패션에 딱 알맞게 팔에 팔찌가! 이 팔찌는  BALGARI 불가리의 제품이라고 합니다.

명칭은 비제로원 브레이슬릿

 

 

그리고 역시나 블랙으로 맞춰 들어주신 이 가방! Alexander McQueen 알렉산더맥퀸의 제품이라고 합니다.

명칭은 스컬프추럴 미니 주얼드 사첼

 

 

이상 빈센조 마지막회 부분에서 예쁨미 장착했던

전여빈님의 의상을 모두다 알아보았어요ㅠ_ㅠ

흑 내 요즘 최애드라마였던 빈센조가 끝났으니

이제 저는 뭘 보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에도 궁금한거 생기면 또 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