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이야기/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루미너스 스킬트리, 하이퍼스킬, 코어강화 알아보자(feat. 하이퍼스탯)

드라마러버 2021. 10. 5. 16:23
반응형

 

 

 




메이플스토리 루미너스
스킬트리, 하이퍼스킬, 하이퍼스탯
코어강화까지 하나하나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직업은!

진짜 제 기준 너무 키우면서 재미없었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동성이 너무 답답하더라구욬ㅋㅋㅋ

(나랑 마법사는 안맞아,,,,,,ㅠㅠ)

 

스킬은 범위가 넓어서

너무 좋지만

루미너스를 키우다보면

답답함이 너무 몰려와서

진짜 키우기 힘들었,,,,ㅠㅠㅠ

 

그래서 저는 예전에

테라버닝을 이용해서 키웠던적이 있어요!

 

지금은 얘는 절대 안들어감,,,

하하하하핳ㅎㅎㅎㅎ

그래도 단점이 있는 만큼

장점도 강한 직업이니만큼!

키워본 직업이니만큼

스킬트리를 올려드릴게요!

 

그럼 루미너스의 스킬트리, 하이퍼, 코어강화까지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해요!


 

 

루미너스는 영웅 직업군의 소속된 캐릭터로써

빛과 어둠이라는 상반된 속성의 마법을

선택적으로 사용하면서 키울수가 있습니다!

(선택적이라지만 번갈아서 사용해야하는게 단점,,,)

 

루미너스는 마법사의 계열이기 때문에

주요 스탯은 INT로 들어갑니다!

 

 

위에서도 한번 언급했다시피

기동성이....하....

저에겐 그냥 텔포를 쓰는 직업군은

대체로 안맞더라구요ㅋㅋㅋㅋㅋ

 

마법사치고 방어력이 높게 되어있으나

저는 키워보니 썩 방어가 높다고는

생각은 들지 않더라구요,,ㅋㅋ!!

 

루미너스는 사냥할때 스킬들이

범위가 넓어서 너무 좋아서

사냥에는 진짜 좋고 링크스킬도 좋아서

링크용으로도 필수로 키워야 하는 캐릭터죠?!

 

하지만 진짜 느린속도.................

수준이 높은 코어강화까지......ㅠㅠ

(스킬과 버프가 정말 다양하다보니

코어강화해야할 스킬들이 많죠,,ㅠㅠ)

 

 

 

 

 

 

 

메이플스토리 루미너스 스킬트리

 

 

 

 

1차 스킬트리

트윙클 플래쉬1 -> 라이트랜스포밍M -> 빛 마법 강화M

오디너리 매직가드M -> 익스텐드 마나M -> 트윙클 플래쉬M

 

 

 

 

 

2차 스킬트리

실피드 랜서1 -> 보이드 프레셔1 -> 매직 부스터M

스펠 마스터리M -> 블러스 오브 다크니스M -> 하이 위즈덤M

실피드 랜서M -> 보이드 프레셔M -> 인바이러빌러티M

 

 

 

 

 

3차 스킬트리

녹스피어1 -> 스펙트럴 라이트1 -> 데스 사이드1

라이프 타이달M -> 포틱 메디테이션M -> 녹스피어M

데스 사이드M -> 라이트쉐도우 가드M -> 안티 매직쉘M

샤인 리뎀션M -> 스펙트럴 라이트M

 

 

3차스킬은 2차와는 다르게

어둠속성의 스킬이 조금더

사냥하기가 편하더라구요!

 

 

 

 

 

4차 스킬트리

라이트 리플렉션1 -> 아포칼립스1 -> 앱솔루트 킬1

모닝 스타폴1 -> 다크라이트 마스터리M -> 자유분배

 

 

역시나 다 마스터 할수있도록 만들어 놨기 때문에

다크라이트 마스터리를 먼저 마스터 하신뒤에

자율적으로 분배해서 스킬을 다 찍어주시면 됩니다!

 

 

 

 

메이플스토리 루미너스 하이퍼스킬

패시브스킬은

라이트 리플렉션 - 리인포스

라이트 리플렉션 - 스프레드

아포칼립스 - 리인포스

아포칼립스 - 리차지

앱솔루트 킬 - 리인포스

 

액티브스킬은 뭐 전부다 찍을수있죠~?!

 

 

 

 

 

메이플스토리 루미너스 하이퍼스탯

어느 직업군과 마찬가지로

하이퍼스탯은

보스용이냐, 사냥용이냐에 따라 갈릴것 같아요!

 

평균적으로는

데미지 - 보스 데미지 - 크리티컬 확률 - 크리 데미지 - 방어율 무시 - 마력 - 주스탯

순으로 올려주시면 됩니다-!

(보스를 돌지 않고 사냥만 하시겠다 하면 보스데미지와, 방어율무시는 빼주셔도 무방-!)

 

 

 

 

 

메이플스토리 루미너스 코어강화

5차가 된 루미너스는

굉장히 코어강화 할게 많아집니다!

 

보시다시피 저는 코강을 많이 안한상태,,

코어강화는

 

필수

라이트 리플렉션

아포칼립스

앱솔루트 킬

을 우선적으로 해주시고

 

진리의문, 퍼니싱 리소네이터, 리버레이션 오브, 빛과 어둠의 세례

(+데스사이드, 아마겟돈)

 

정도가 되겠네요!

 

 

이상 루미너스 스킬트리와 하이퍼스킬, 하이퍼스탯, 코어강화까지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또 어떤 직업을 가져올지 두구두구두구

다음에 만나요-!

 

 

 

 

다들 즐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