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상정보/드라마의상정보

갯마을 차차차 식혜커플의 골프웨어! (feat. 신민아, 김선호 골프웨어)

드라마러버 2021. 10. 10. 13:39
반응형

 

 

 




갯마을 차차차 13회
식혜커플의 골프웨어!
(너무 예쁘고 너무 멋있어서
안가져올수가 없었다..!)



 

 

 

안녕하세요, 밍뚜예요.

오늘 제가 찾아온 의상은?!

하 저 진짜 보고 소리지를뻔...

 

아니 골프웨어 입은

김선호님 이게 머선일...

핏은 장난아니고

얼굴은 빛이나고 진짜 미쳤....ㅠㅠ

 

거기에 너무너무

예쁘고 귀엽던 신민아님까지

하 이건 진짜 따로 포스팅을 할수밖에 없더라구요,,,ㅠㅠ

 

너무 예뻐서!

바로 찾아온 골프웨어!

바로 알려드릴게요!


이미지 출처 : tvN 갯마을 차차차

 

 

두식이 내릴때 부터

어...? 했던...........

여지껏 봐오던 두식이가 아니야..

슈트핏도 미쳤고

그냥 어느 옷을 입혀도 미쳤었지만

와 ..

골프웨어 진짜 미쳤...

 

 

이미지 출처 : tvN 갯마을 차차차

 

 

둘이 사이좋게

가방 하나씩 들고!

 

 

이미지 출처 : tvN 갯마을 차차차

 

 

바로 손을 챡! 하고 잡고~

예쁘고 귀엽고 멋지고 다 한다 진짜....!!

 

 

이미지 출처 : tvN 갯마을 차차차

 

 

친구분의 표정이 진짜 찐으로 와닿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너무 잘생겼는데....?)

 

 

이미지 출처 : tvN 갯마을 차차차

 

 

덕질은 멈추고

두분의 의상을 진짜 알려드릴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지 출처 : tvN 갯마을 차차차, 와이드앵글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김선호님께서 입고 나오신 골프웨어는

김선호님께서 모델로 활동하고 계신

와이드앵글의 골프웨어더라구요!

와이드앵글 - 남성 WL 앞뒤 반전 폴로 티셔츠

 

그저 폴로티셔츠 하나 입었을 뿐인데

빛이나네 빛이나.....!!

 

 

이미지 출처 : tvN 갯마을 차차차, 맥케이슨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신민아님께서 입고 나오신 골프웨어는

맥케이슨의 제품이더라구요!

MCKAYSON(맥케이슨) - Sleeveless autumn dress(원피스)

MCKAYSON(맥케이슨) - Jersey High-neck T-shirt(티셔츠)

MCKAYSON(맥케이슨) - Women's 3-won volumetric visor(모자)

 

 

 

 

이상 너무 예쁘고

잘어울리던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13회에서

신민아님과 김선호님의 골프웨어를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 또 예쁜의상있으면

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