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리뷰/드라마추천

[드라마추천] 스릴도 있고! 웃음도 있고! 눈물도 있는 드라마 "너는 나의 봄"

드라마러버 2021. 10. 6. 23: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뚜예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너는 나의 봄

이라는 드라마 예요.

개인적으로 시청률이 너무 안나와서

안타까웠던 드라마 였는데

요즘은 워낙 시청률에 연연하지 않고

티빙이나, 넷플릭스로도 볼수가 있으니

많은 분들이 보았으면 하는 드라마예요,,!!

(진짜 인생 드라마,,,!)

 

이 드라마를 보게 된 첫번째 이유는

제가 워낙 좋아하는 배우님이신

김동욱 배우님께서 나오셔서

이건 그냥 무조건 봐야지~~~~~~

했던것 같아요.

 

거기에 서현진 배우님까지 나오신다면

뭐 배우님의 연기력으로는 안볼이유가 없죠?

 

그래서 완결난 드라마를 정주행 하고싶은데

어떤걸 봐야하지? 라고 고민하시는 분들께

드라마를 추천해드리고자 또 찾아왔쥬!

웃음도 있고 울음도 있고ㅠㅠ

스릴까지 있는.....!!!!

드라마 추천해드릴게요-!


이미지출처 : tvN "너는 나의 봄" 공식 홈페이지

 

드라마 너는 나의 봄의 간략한 소개를 보면

저마다의 일곱 살을 가슴에 품은 채 '어른'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이들이

살인사건이 일어난 건물에 모여 살게 되며 시작되는 이야기

라고 되어 있어요.

(하지만 건물에 모여 살게 되며 라기 보단

이 건물에 모이는 사람들의 이야기 라고 느끼시는게?!)

 

 

드라마 너는 나의 봄을 처음 티저를 보고

들었던 느낌은 아 힐링물에 코믹이 가미된 로코물인가? 했었던것 같아요.

근데 2차인가 3차 티저가 나오고 나서

어...? 이거 스릴러야??????????????????????????????

했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더 기대가 되었던것 같아요.

로코물에 스릴러라니.... 하 생각만으로도 푹 빠질드라마.....!!

 

이미 드라마 너는 나의 봄은

tvN에서 2021.07.05~2021.08.24에 방영된 드라마로써

16부작으로 완결이 났어요!

(돌이켜보니 종영된지 한달이 조금 넘었는데

왜 벌써 몇개월이 훌쩍 지난 느낌인지,,,ㅠㅠ)

 

이미지출처 : tvN "너는 나의 봄" 공식 홈페이지

 

아까도 말했다 시피

생각보다 시청률이 안나와서

이 드라마의 재미를 모르시는 분들이 너무 많더라구요,..ㅠ

(진짜 속상.......ㅠㅠㅠㅠㅠ)

 

유튜브로 올라온 짤들을 보면

밑에 항상 댓글들이

다들 이 드라마 꼭 봐주세요.

이 재미있는 드라마를 왜 안보는지..

김동욱 배우님 너무 귀엽다구요..

서현진 배우님의 연기가 미쳤다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나같이 연기력이 폭발해버린 4인의 배우님들.

이미지출처 : tvN "너는 나의 봄" 공식 홈페이지

 

호텔 컨시어지 매니저 강다정역의 서현진님

정신과 전문의 주영도역의 김동욱님

신경외과 전문의 이안 체이스역의 윤박님

배우 안가영역의 남규리님

 

 

연기력으로 이미 입증된

김동욱님과 서현진배우님과

차근차근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윤박님.

오랜만의 드라마에서 보는것 같은 남규리님까지!

 

 

주인공 두분이야 워낙 나오는 드라마를 많이 봐서

연기력은 정말 알고 있었는데

윤박님과 남규리님의 연기까지 너무 완벽해서

진짜 몰입이 깨지지 않고 잘볼수있었던 드라마였던것 같아요,,!!

 

 

 

 

 

김동욱, 서현진의 미쳐버린 캐미

이미지출처 : tvN "너는 나의 봄" 공식 홈페이지

 

 

워낙 딕션이 좋은 두 배우님들의 만남이여서 그런가

몰입도가 더 좋았던 부분이였던것 같아요.

 

드라마를 보다보면 감정연기가 정말 엄청 난데

그 만큼 보는 사람도 몰입도가 엄청났던,,,ㅠㅠ

또 몰입이 되다보니 공감을 안할수가 없는.....

 

 

 

 

 

 

각자 저마다의 아픔이 있다.......!

이미지출처 : tvN "너는 나의 봄" 공식 홈페이지

 

 

이 드라마를 또 빠지게 했던것중 하나는

각자의 저마다의 아픔이 존재한다라는거,,,

 

그 아픔을 서로가 치료해주고

한발짝 한발짝 나아가는 성장하는 모습들을 보여주는데

그게 또 그렇게 와닿더라구요,,

 

그래서 눈물도 많이 흘렸던....?!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미지출처 : tvN "너는 나의 봄" 공식 홈페이지

 

 

마지막회 부분이 개인적으로는

너무 급하게 끝낸게 아닌가 하는 아쉬움도 있었지만

보는 내내 너무 즐거웠던,,,ㅠㅠㅠ

(진짜 김동욱님이 엄청 귀엽게 나온다구요,,ㅠㅠㅠ)

 

로맨스, 코믹, 스릴러

거기에 잔잔하게 오는 감동과 교훈까지...!!

정주행하기 딱 좋다구요-!

 

 

 

 

 

 

 

 

이상 드라마 너는 나의 봄

드라마 추천을 마치겠습니다.

다들 재미있게 시청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