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이야기/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바이퍼 스킬트리, 하이퍼스킬, 코어강화 알아보자(feat. 하이퍼스탯)

드라마러버 2021. 10. 4. 15:21
반응형

 

 

 




메이플스토리 바이퍼
스킬트리, 하이퍼스킬, 하이퍼스탯
코어강화까지 하나하나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직업은!

사냥면에서 200이후 서펜드 스크류

코강만 빠르게 해주면

정말 꿀 사냥을 할수있게 해주는

그런 매력적인 스킬을 가진

광부로도 많이 선택하는 직업중 하나죠?!

(하지만 보스전은 많이 아쉽다는 내용들이 가득가득,,)

 

그래서 인기많은 직업중 하나인

해적직업군의 바이퍼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정말 오래간만에 가져온 메이플스토리 피드,,ㅋㅋ)

 

 

그럼 바이퍼의 스킬트리, 하이퍼, 코어강화까지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해요!


 

 

바이퍼는 모험가 직업군으로

바이퍼는 너클

캡틴은 건 을 사용하는 직업군입니다.

 

캡틴은 캡틴대로

바이퍼는 바이퍼대로

정말 매력있는 직업이라고 생각해요!

(아직 저는 캡틴을 키워본적은 없다는....!ㅎㅎ)

 

바이퍼냐 캡틴이냐에 따라 주요 스탯도 달라지게 되는데요!

바이터는 힘!

캡틴은 덱스를 사용합니다!

 

 

 

 

모험가로 들어가는 직업중 하나다 보니

키워보면 살짝 기동성이 답답하더라구요 저는,,ㅠㅠ

 

그리고 5차전까지는 솔직히

재미없.........................ㅋㅋ

 

공격력, 방어력, 기동성은 평균이고

난이도는 쉬움쪽에 속하니

키우시기는 좋을거라 생각되요!

 

물론 갈수록 코강을 해야겠지만,,ㅠㅠ

 

더군다나 해적의 링크스킬은 링크용으로 키울 가치가 별로 높지 않아서

링크용으로라면 안키우셔도 무방합니다!

 

저는 워낙 사냥을 좋아해서

5차 이후 사냥이 편해서 키우긴 했는데

보스용으로는 살짝 단점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여러가지 정보를 종합적으로 보시고

키워보시는걸 추천드릴게요!

 

 

 

 

 

메이플스토리 바이퍼 스킬트리

 

 

 

 

 

1차 스킬트리

써머솔트 킥1 -> 더블 파이어1 -> 옥토푸시M

크리티컬 로어M -> 대쉬M -> 퀵모션M

더블 파이어M -> 써머솔트 킥M

 

 

 

 

 

2차 스킬트리

토네이도 어퍼1 -> 스크류 펀치1 -> 너클 마스터리5

너클 부스터M -> 에너지 차지M -> 멘탈 클리어리티M

너클 마스터리M -> 피지컬 트레이닝M -> 인듀어런스M

HP 증가M -> 스크류 펀치M -> 토네이도 어퍼M

 

 

 

 

 

3차 스킬트리

더블 스파이럴1 -> 에너지 버스터1 -> 쇼크웨이브1

슈퍼 차지M -> 럭키 다이스M -> 크리티컬 레이지M

더블 스파이럴M -> 스턴 마스터리M -> 윌로우 디펜시브M

에너지 버스터M -> 쇼크 웨이브M

 

 

 

 

 

4차 스킬트리

에너지 블라스트1 -> 피스트 인레이지1 -> 전함 노틸러스1

드래곤 스트라이크1 -> 윈드 부스터M -> 자유분배

 

 

 

 

역시나 다 마스터 할수있도록 만들어 놨기 때문에

마북을 이용해서 윈드부스터 먼저 마스터하신뒤에

원하시는 스킬을 하나하나씩 마스터해주시면 될것같아요-!

 

 

 

 

메이플스토리 바이퍼 하이퍼스킬

패시브스킬은

더블 럭키 다이스 - 엑스트라 넘버

더블 럭키 다이스 - 인핸스

피스트 인레이지 - 리인포스

피스트 인레이지 - 보스 킬러

피스트 인레이지 - 보너스 어택

 

액티브스킬은 뭐 전부다 찍을수있죠~?!

 

(패시브스킬은 개인차가 조금 있을수 있어요!!!)

 

 

 

 

메이플스토리 바이퍼 하이퍼스탯

 

어느 직업군과 마찬가지로

하이퍼스탯은

보스용이냐, 사냥용이냐에 따라 갈릴것 같아요!

 

평균적으로는

데미지 - 보스 데미지 - 크리티컬 확률 - 크리 데미지 - 방어율 무시 - 공격력 - 주스탯

순으로 올려주시면 됩니다-!

 

 

 

 

 

메이플스토리 바이퍼 코어강화

 

5차 전직하고 나면 무조건 필수인 코어강화!

제가 5차를 찍고 코강을 거희 안했어요,,ㅠㅠ

 

바이퍼의 코어 강화는

솔직히 서펜트 스크류를 우선적으로

먼저 찍어주시면 진짜 뭐 사냥용, 광부로는 게임끝이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상 바이퍼 스킬트리와 하이퍼스킬, 하이퍼스탯, 코어강화까지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또 어떤 직업을 가져올지 두구두구두구

다음에 만나요-!

 

 

 

 

다들 즐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