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이야기/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신직업 라라 사전예약! (feat. 캐릭터 생성 완료-!)

드라마러버 2021. 7. 4. 18:4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가져온 직업은 신직업 라라예요!

라라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죠?!

 

저희 같이 사전예약 해보도록해요!!!

 

사전 예약은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를 들어가면 바로 뜨는데요

빨간 박스안에 라라 사전생성 이벤트를 클릭해 줍시다!

 

 

라라 신직업 생성이벤트는 이렇습니다!

 

본캐로 키우지 않더라도

부캐로 냅두더라도

일단은 키워볼만하죠?!

 

 

자신이 원하는! 자신이 늘 플레이를 하는 서버에 라라를 만들어봅시다-!

 

 

라라는 아니마 종족으로 들어가네요!

우연한 계기로 마을의 보물인 신비한 방울의 힘을 일깨워

토지령의 힘을 사용할수있게 되고 대대로 내려오는 전설에 따라 방울을 울리기 위한 모험을 떠나게 된다네요!

 

이번 신직업 라라 개인적으로 너무 예쁘고 귀여운 컨셉같아요ㅠㅠ

진짜 토지신같은 느낌이 마구마구,,,!!!!!

 

공격력도 높고 방어력도 기동성도 난이도도

이정도면 무난하게 키울수 있을거같은 느낌이 드네요!!!

 

캐릭터생성 클릭

 

 

이 직업군을 선택하시겠습니까?

 

당연하죠-!

 

 

라라 직업군의 여캐와 남캐 이미지예요!

선택을해보니 그저 머리길이만 차이가 나던!!!!!

 

 

어느 머리 색상이든 튀지않는색의

무난한 파스텔톤의 색상이라 하나하나 다 예쁜거같아요ㅠㅠㅠㅠ

 

 

저는 요즘 보라에 꽂혀있어서

너는나의보라와 함께 보라 색상 머리로 선택 완료-!

 

 

해당캐릭터는 15일 10시부터 플레이가 가능하다니,

하 월급날 신나게 달려봐야겠네요 아주.

 

 

 

 

라라 출시되면 스킬트리와 함께 직업소개도 한번 써볼게요!

이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