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리뷰/KBS드라마

[KBS] 달리와 감자탕 2회 줄거리 (feat.달리와 재회)

드라마러버 2021. 9. 30. 09:37
반응형

 

 

 

생각보다 제 기준

재미가 있었던,,,!!

 

차근차근 입지를 다져온

두 배우님의 캐미!

나름 볼만하더라구요!

 

드라마 달리와 감자탕 2회 줄거리 시작합니다-!(스포주의)


 

"나갈때까지 눈 뜨기 없기입니다..."

 

갑작스런 정전에 민망한 상황이 벌어진 두 사람이였지만

무학의 재치,,? 귀여운 센스..? 로 인해

이 상황을 웃으며 넘긴 달리였죠ㅋㅋ

(민망하지만 뭐! 나! 왜! 뭐! 나 괜찮았어! 하는 무학이 귀염,,,)

 

 

"그 시계 나한테 진짜 중요한거거든요?

그러니까 다음에 만날때 꼭 가지고 나와야해요"

 

무학은 회사에서 사람이 나왔고

두 사람은 이별을 해야했죠.

무학은 자신이 아끼는 비!싼 시계를

달리에게 주며 다음 만남을 기약했죠,,!

(시계줄시간에 번호를 물어봤어야지 멍충아ㅠㅠㅠ)

 

 

"그 깟 시계 하나 때문에 직장도 그만두고 잠적한다는게?"

 

달리에 대해 정확하게 아는것 하나 없던 무학이였고

무학의 비서 미리는 사기를 당한거라고 주장을 했죠.

그런 무학은 자신을 상대로 사기를 친 달리에게

극대노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계도 니가 줘놓곸ㅋㅋㅋㅋㅋㅋ)

 

 

급작스럽게 울면서 차를 타고 이동했던 달리였죠.

이유는 바로 아버지의 사망으로 인해 급하게 한국으로 돌아왔죠,,ㅠㅠ

(아마 무학의 배다른형을 만나고 있다가

다른 사람이 와서 누구랑 말을 했던 달리의 아버지였었죠?

그때 그 남성이 아버지를 죽인것이 아닐까......?

아니면 충격으로....?!

아무튼 얼굴을

배다른형이 보지 않았을까...!!)

 

 

청송미술관 관장이자 달리의 아버지를 만난후

극도의 불안함에 사로잡힌 무학의 배다른 형 기철이였죠.

(범인이 누군지 알고, 불안함에 휩싸인걸까요..?

범인을 봤다면 범인을 말하라!)

 

 

"미술관을 제외한 모든 재산을 처분할생각입니다.."

 

청송의 재정상태는 너무나도 안좋았었죠.

그로 인해 달리는 미술관을 제외한

모든 재산을 처분해야만 했죠..

하지만 그것도 쉬운일은 아니였습니다,,ㅠㅠ

 

 

한편, 달리와 원탁이의 과거에 대해서도 잠시 나왔었죠.

달리의 아버지 낙천이 후원했던 보육원 출신의 원탁,

낙천과 달리는 원탁을 가족처럼이 아닌 가족으로 대했죠.

 

 

"가족끼리는 생략하는게 너무 많지..

미뤄 짐작하고, 이해해줄거라고 생각하잖아..

아버지도 그렇게 이해하셨을거야, 니 맘 결코 모르지 않으셨어.

항상 자랑스러워 하셨고.."

 

살아계실때 더 잘해드리지 못한 죄책감으로 인해

원탁은 힘들어했고 자신도 힘들었을텐데

달리는 그런 원탁을 위로해줬죠,.ㅠㅠ

(차분히 말하는 저 덤덤한 대사가 참 뭉클하더라구요...ㅠ)

 

 

한편, 무학과의 인연은 여기에서도 나오네요.

원탁의 집주인이 바로 무학이였고

밀린 월세 독촉하는 무학이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집안에 있는 달리랑은 또 못만나는,,,,,,,ㅋㅋ)

 

 

"오늘부터는 저 또한 미술관의 일원으로써 아버지의 뜻을 받들고자 하니

부족하지만 많이 도와주시길 바랍니다"

 

다 처분해도 처분할수 없었던 청송미술관.

달리는 아버지의 뜻을 이어 미술관에서

일을 하게 되었죠.

 

 

"진...선생님?"

 

한편 자신의 투자를 받고 사망한 낙천으로 인해

돈을 받기 위해 청송미술관으로 쳐들어간 무학이였고

그때 마침 나타난 찾아다닌 달리가 눈앞에 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에서 드라마 달리와 감자탕 2회가 마무리 됩니다-!

 

자신에게 사기를 쳐서 시계를 찾는건지

달리를 찾는건지

(달리에게 반해서 달리를 찾는거같지만,,ㅋㅋ)

아무튼!
그렇게 애타게 찾던

달리가 이렇게 눈앞에ㅋㅋㅋ

더군다나 이꼴로 드러누워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연 앞으로 두 사람은 어떻게 될것인지

또 미술관은 지켜낼수있을런지,,

남은 빚들은 어찌되는지,,

더군다나 아버지는 도대체 어떻게 돌아가시게 된건지,,,!!!

 

다음에는 3회 가지고 돌아올게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드라마 달리와 감자탕 3회 예고편!!!!!

 

[3회 예고] 미술관을... 지킬 수 있을까요? 못하지! 내가 도와주면 모를까 | KBS 방송

달리와 감자탕 | [3회 예고] 미술관을... 지킬 수 있을까요? 못하지! 내가 도와주면 모를까 #김민재 #박규영 #달리와감자탕 ---------------------------------------------- ▶ Homepage : https://www.kbs.co.kr/ ▶ W

tv.naver.com

"미술관을 지킬 수 있을까요..?"


 

 

 

 

 

*사진출처, 대사는 KBS 드라마 "달리와 감자탕" 에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