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이야기/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카인 스킬트리, 하이퍼스킬 알아보자(feat. 하이퍼스탯)

드라마러버 2021. 6. 28.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직업은 카인! 입니다.

가장 최근에 나온 직업이지만 곧 있으면 라라 신직업이 나오죠?

지금 제가 키우고 있는 카인!

 

카인의 스킬트리와 하이퍼스킬 알아보도록 해요!


 

카인은 노바족으로 브레스슈터를 사용하는 직업군입니다.

조직이 자신을 속여왔다는걸 알고 잃어버린 과거를 돌려받기 위해 싸움을 시작하는,,

일명 복수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활을 쓰는 직업군 답게 주요스탯은 DEX 덱스로 들어갑니다.

 

 

기동성과 공격력은 좋으나 발현스킬과 처형 스킬을

잘 활용해 적절하게 넣어줘야 하기때문에 난이도는 어려움으로 속해있네요.

브레이브슈터 즉 궁수직업군이기는 하나 도적의 느낌도 살포시 나죠?

 

 

 

메이플스토리 카인 스킬트리

 

1차 스킬트리

 

스트라이크 애로우1 -> 그래플링 와이어1 -> 쉐도우 스위프트M

쉐도우 스텝1 -> 히트맨M -> 커버트10

스트라이크 애로우M -> 쉐도우 스텝M -> 그래플링 와이어M

 

스트라이크애로우는 쭈욱 쓰는 메인 스킬이고

쉐도우스텝, 그래플링와이어, 쉐도우스위프트는 이동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2차 스킬트리

 

포제션1 -> 스트라이크 애로우ll1 -> 스캐터링 샷1

드래곤 팡1 -> 브레스 슈터 마스터리5 -> 브레스 슈터 부스터M

브레스 슈터 마스터리M -> 피지컬 트레이닝M -> 스트라이크 애로우llM

드래곤 팡M -> 스캐터링 샷M

 

 

3차 스킬트리

 

스트라이크 애로우lll1 -> 샤프트 브레이크1 -> [처형] 팬텀 블레이드1

[처형] 테어링 나이프1 -> 데스 블레싱M -> 내츄럴 본 이스팅트M

리메인 인센스M -> 그라인딩M -> 스트라이크 애로우lllM

샤프트 브레이크M -> [처형] 팬텀 블레이드M -> [처형] 테어링 나이프M

 

 

 

4차 스킬트리

 

포제션ll1 -> 폴링 더스트1 -> [처형]체인 시클1

[처형]포이즌 니들1 ->

이후 모두 마스터이기에 순서와 상관없이

모두 마스터 해주시면 됩니다.

 

 

 

 

 

메이플스토리 카인 하이퍼스킬

 

 

브레스 슈터 - 리인포스

브레스 슈터 - 보스 킬러

처형 - 리인포스

리메인 인센스-리인포스

처형-인핸스

(혹 보스전보다 사냥이 중요하시면 처형-인핸스 대신 드래곤 팡-애드레인지)

 

 

 

메이플스토리 카인 하이퍼스탯

 

 

데미지, 방어율무시, 크리티컬확률, 크리티컬데미지

공격력, 덱스, 보스데미지 올려주시면 됩니다.

 

 

 

 

이상 카인 스킬트리와 하이퍼스킬, 하이퍼스탯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코강과 어빌리티 유효 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