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리뷰/tvN드라마

[tvN] 고스트 닥터 1회 줄거리(feat. 왜 하필 이 똥손이냐고!)

드라마러버 2022. 1. 7. 13:49
반응형

이미지출처 : tvN "고스트닥터" 공식 홈페이지

 

 

 


드라마 고스트 닥터 1회

줄거리


 

 

 

개인적으로 비님과 김범님이

나오시는 드라마는 

저에겐 되게 오랜만인것 같아요!

특히 김범님은 제 기준

하이킥 이후로는 잘 기억이 안나는...

허허허허허

근데 워낙 좋아하는 두 배우님이시고

약간 코믹이 가미된거같아서

재미있을거 같아서 드라마를 보았다는...!!

의사의 이야기와

고스트의 이야기가 합쳐진.

 

드라마 고스트 닥터 1회 줄거리 시작합니다-!(스포주의)


 

"여기 병원이잖아요, 우리가 의사잖아요.

의사가 환자를 포기하면 누가!!!"

 

드라마 고스트 닥터 1회의 시작은

차영민의 인턴시절이 잠시 등장하게 됩니다.

응급 환자가 들어왔으나 수술할 의사가 없었기에 돌려보내야했던 상황에서

환자를 포기하지 않던 차영민이였죠.

 

 

세월이 흘러 흉부외괴 전문의가 된 차영민.

피지컬 비주얼 그 무엇하나 빠지지 않던 차영민.

 

 

"시간없으니까 잘 들어 오인턴, 하나 나는 아무 환자나 안본다

왜? 아무 환자나 볼 아무 의사는 많으니까

둘 난 응급환자는 안본다 왜?

나한테 오기까지는 몇단계가 필요하거든

셋 난 그런 환자 안본다

어떤 환자? 방금 들어간 그런 환자

이 손은 단 1프로라도 살 가망이 있는 환자한테만.."

 

 

하지만 그에게는 예전과는 달리

가망이 없는 환자는 눈길도 주지 않던 의사로 변해있었죠.

 

 

"수술 안하면 1년더 살수있다

굳이 부친 생명 단축하고 싶은거 아니면

자식된 도리로 남은 여생 편안하게 보내드려

라고 아드님께 전달하세요"

 

회의중 역시나 가망이 없던 환자였기에

수술하지말고 남은 여생 편안하게 해드리라며

딱 잘라 말하기도.

 

 

"아참! 저는 여러분과 오늘부로 함께하게된

레지던트 고승탁입니다, 앞으로 잘해봅시다?"

 

흉부외과에는 새로운 레지던트가 오기로 했고

너무 뻔뻔, 당돌하게 다가와 인사를 하던 고승탁을 보고

어리둥절하던 차영민.

(인사부터 등장부터가 돌아이의 느낌이 마구마구ㅋㅋ)

 

 

"야, 쟤 뭐야 저자식 뭐냐고"

 

너무 뻔뻔+당돌하길래

뭐 높으신분인줄 알았는데

레지던트야?

쟤뭐냐고

뭐냐고 쟤 뭐냐고!

 

 

"앞으로 이 환자 고승탁이 콜 받아"

 

오 너 묻는 질문에 다~ 대답을 하네?!

알고보니 이론천재 고승탁,,

역시나 영민에게 찍혔기에 콜을 받게되는ㅋㅋ

 

 

"뭐하는거야, 어떻게 하는지 몰라?

고승탁 설마... 나와"

 

이론은 천재더니...

실전은 꽝이네......?!

너 나와

 

 

"그자식 내일부터 출근 못할꺼야, 나오면?

나오면 뭐..... 그건 그때부터 뭐 전략을 다시 짜야겠지?

그래서 내가 생각을 좀 해봤는데

나 내일 출근할때 새로산 슈트입을까?

아니면 이번에 할부 끝나면 차를 한번 바꿔볼까..?"

 

그런 고승탁에게 찍소리도 못하게

쪽팔림을 주었으니 출근을 못할거라며 생각하지만....

(집에서의 영민은 진짜 뭔가 허당스러운 느낌ㅋㅋㅋ)

 

 

"어깨가 너무 나란한거 아닌가? 사회적 지위와 체면을 감안한건데"

"에이 요새 그런거 따지면 꼰대소리 듣습니다"

 

돌아이는 돌아이.

오히려 철판을 깔고 어깨를 나란히 하며 출근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보여 다행이야, 요즘도 여기에서 모닝커피 마시나봐"

"잠깐 커피마시러 나왔는데 불청객이 있어서요"

 

커피를 마시러 올라갔는데

전여친이....

언짢아 아주 언짢아 하는 영민의 표정.

 

 

"아드님 면 세워드리자고 제 경력에 빗금 만들수는 없죠"

 

너의 청은 알겠지만

니 청을 들어주자니

경력에 금이 갈거같아서 말이야

들어줄수가 없어.

 

 

"내 막내딸이예요"

 

하지만 그 환자의 막내딸이 장세진

 

 

"미국으로 연수갔는데? 벌써 비행기 탔을껄?

김세진 걔 생부만났다며? 생부가 엄청 부자라서

팔자고쳤다던데?

둘이 사귀는거 아니였어?

딱보면 모르냐 버린거지, 이제 가난한 인턴 나부랭이따위가 눈에 차겠어?"

 

인턴시절 사귀었지만

말도 없이 사라진 세진으로 인해

영민은 버림받았다고 생각을 하게 되죠.

 

 

결국 수술을 진행하게 되었고

 

 

"여긴 제가 있을테니까 어디가서 좀 쉬고오시죠"

"환자가 안깼는데 어딜가"

 

환자가 안깼는데 어딜가 했지만

문자 한통을 받고 잠시 자리를 비운 그때,,

사고가 나게 됩니다.

 

 

어...?

아무도 내말을 못듣고

만져지지도않고

돌아보니 내 몸은 저기 차안에 쓰러져있고..

 

 

"니가 이거 볼줄이나 알아? 알아...? 볼줄....?"

"여기 심장에 피고인게 보이네요

수술로 찢어진부위 찾아서 막아야합니다"

 

 

실전꽝인 고승탁이

영민의 몸상태를 정확하게 파악을 하고

어...? 너 실전꽝인데 어..? 볼줄도 알고

정확하게 어디가 위험한지도 바로 캐치하네..?

 

 

"하고 많은 의사들 중에 왜 하필이면 이 똥손이냐고!!!!!"

 

의사까지 부족한 상황인데

아무리 그래도 어떻게 이 똥손이야!!!

난 죽을수 없엌ㅋㅋㅋㅋㅋㅋ

 

 

"시작합니다, 정신안차려!! 가까이 와"

 

위기속에서 고승탁의 몸안으로

차영민의 영혼이 들어가게 되고

놀람도 잠시 고승탁의 안에 들어간 영민은

자신을 살리기위해 수술을 시작하죠.

 

여기에서 드라마 고스트 닥터 1회가 마무리 됩니다-!

 

 

 

 

워낙 유체이탈?

혼이 빙의하는?

드라마는 꽤 많이 나온터라

혼 자체는 식상했지만

비님과 김범님의 뭔가

또라이스러운 연기는

재미있었던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의 티키타카가 앞으로 어떻게

나올지ㅋㅋㅋㅋㅋㅋ

 

 

 

 


드라마 고스트 닥터 2회 예고편!!!!!!!!!!!!

 

 

[2회 예고] 김범에게만 빙의가 되는 고스트 정지훈?!

고스트닥터 | 티빙에서 스트리밍 : https://tving.onelink.me/xHqC/30a78d6f #고스트닥터 #정지훈 #김범 바디 렌탈 메디컬 [고스트 닥터] [월/화] 밤 10:30 tvN

tv.naver.com

"너 나랑 같이 가자!"


 

 

 

 

 

다음에는 2회 가지고 돌아올게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출처, 대사는 tvN 드라마 "고스트 닥터"에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