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리뷰/tvN드라마

[tvN] 너는 나의 봄 14회 줄거리 (feat. 제가 여자친구가 생겨가지고)

드라마러버 2021. 8. 22. 19:47
반응형

 

서로의 진심을 말하고

다시 서로에게 향한 두사람과

다시 만난 두사람 영도와 다정이ㅠㅠ

꺅,,ㅠㅠ

 

서로 헤어진 부분이 길게 끌지않아서

너무 좋았던것 같아요ㅠㅠㅠㅠ!!!
꽁냥꽁냥 보여줘라 보여줘!

 

드라마 너는 나의 봄 14회 줄거리 시작합니다-!(스포주의)


 

"내가 차까지만 바래다 줄까요?"

"내가 옥상까지만 바래다 줄까요?"

 

재회한 두 사람은

1일이 되었고 후후

아주 서로 바래다준다 바래다준다

꽁냥꽁냥 난리가 나죠ㅋㅋㅋㅋ

 

 

헤어지자마자 지쳐 잘때까지

통화하는 도다커플ㅠㅠㅠ

진작 이러고 싶었을텐데

어찌 참았을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 많이났지, 하늘이가 니 앞에 얼쩡거리지 말랬는데.."

"아유, 들어와ㅋㅋㅋㅋ들어와~~~~!!

편한데 앉어!!!"

 

화가났을거라 생각한 승원이였지만

승원덕에 다정이랑 잘 되었기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도는 여지껏 보여주지않은 친절함을 승원에게 발산해냈죠ㅋㅋㅋㅋㅋㅋ

 

 

"다른건 아니고 제가 여자친구가 생겨가지고"

"원래 사귀고 있었던거 아니구~?

명칭만 바뀐거잖아~~~~여자친구~~~~~!"

 

동네방네 소문내기 시작한 영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간호사님은 눈치100단이기에

이미 알고있었죠ㅋㅋㅋㅋ

명칭만 바뀐거잖아~~~~ㅋㅋㅋㅋㅋㅋ

 

 

"잠깐만 유경씨, 여보세요

아 못온다구요? 네 어쩔수없죠 네 끊어요?

못온대, 바쁘대, 다음에 봐야겠다, 어 진짜야!"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라는 잡지책의 말에

영도는 새로운 변신을 시도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경이에게 영도를 보여주려했으나

영도를 본 다정은 이내 모른척ㅋㅋㅋㅋㅋㅋㅋ

 

 

"머리에 뭘 바른거예요.. 따라와요

말 시키지말고 따라올래요? 조...조금만 떨어져서.."

 

떨어져서 걸으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진무구한 시골남자와

도시여자같은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승원의 프로그램에 출연중이던 하늘과 진호였죠.

하늘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진호였지만

하늘은 받아주지않았죠ㅠㅠㅠ

아마도 은하를 마음에 두고있어서 그랬겠죠,,?

 

 

"다정이 맞지"

"그러네,, 뭐하는 사람이긴 다정이가 좋아하는 사람이지"

 

두사람의 연애는 뉴스를 타고

그 모습을 딱 본 다정의 엄마ㅋㅋㅋㅋㅋㅋ

더워서 불쾌지수가 높은데

뒤에서 꽁냥거리는 커플로 인해 기자님 당황

다정이와 영도는 더워도 불쾌지수가 높은 얼굴이 아닌

너무 행복한 얼굴이였기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사람이 병원을 개원한다길래

내가 먼저 연락을 했지!"

 

이것도 궁금했던 부분중 하나였는데

영도와 간호사님의 만남이 나오게 되었죠.

영도가 레지던트일때 만났던 간호사님,..

간호사님이 힘들때 영도가 도움이 되어준 인연이 있었네요!

 

 

"여자친구 만날거라 세차하려구요"

"우리나라에 모르는 사람이 남아있긴 해요..?"

"다정씨도 다 말하고 다녔네~"

"나는 모르는 사람한테는 말 안했거든요?!

아예 뉴스에 제보하시지?"

 

동네방네 아주 다 소문을 내고 다닌 영도에

놀랄 노자인 다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스에 제보됬어 너네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사겼던...."

 

말실수한 영도에

다정이 질투폭발

영도는 눈치가 없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껏 최정민의 단독범행으로 알려진...

최소 황재식은 공범 조력자로 판단되고...

황재식은 이안체이스, 혹은 최정민 혹은 둘다와

원한관계가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황재식의 집안에서 발견된 증거품들로 인해

사건은 새로운 상황을 맞이하게 되었죠.

둘은 공범 또는 조력자인 상황..........

 

 

"이안체이스씨, 뭘.. 숨기고 싶은겁니까"

 

새로운 상황에 들어간 만큼 이안도 피해갈수없었고

역시나 무언갈 숨기고 제대로 대답하지 않는 이안..

이안은 뭘 숨기고 있는걸까요 도대체

 

 

"사건마다 최소 두번마다 나오는 단어가 있어요

18살짜리라는 말인데..."

"그 18살짜리가 최정민인거잖아요..?"

"이 원고에는 황재식이 최정민이 쌍둥이라는걸 알았다는 내용이

전혀없어요"

"발화점이 이안체이스일수도 있다는거네?"

 

발화점이 이안일지

최정민일지 궁금한 상황,,진짜!!

 

 

"벗어나려고 애쓰다 죽었다면 그래도 울어줄수있습니까?"

"애를썼다는게 나쁜짓을 한거라면 아니요"

 

호텔에서 마주친 다정과 이안이였죠.

다정의 한마디한마디가 또 다시 이안의 마음을 움직인건지

이안은 숨겨왔던 이야기를 꺼내었죠.

 

 

13회에서

이미 다정의 동생인 태정이와 은하가 만나면서

은하의 미소를 보았을때

어...? 했었는데

역시나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은 비밀로 사귀고 있었고

다정에겐 아직 비밀인 상황,,

과연 알게되었을때

다정이의 반응이 너무 궁금하네요ㅋㅋㅋ

 

 

병원에서 꽁냥꽁냥 데이트 중이던 영도와 다정이.

내 스타일이라는 말에

영도 함박웃음ㅋㅋㅋㅋ

빙구웃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해요..."

"사랑해요"

 

영도와 다정이는 영도의 어머님이 계신 납골당으로 향했고

기다리던 다정은 꽃 주위에 돌을 둘러놓았죠.

그걸본 영도는 단번에 어릴적 병원에서 만났던 자신의 첫사랑이

다정인걸 단번에 알아챘고 자신의 마음을 고백했죠.

그런 다정도 영도의 마음에 대답을 했구요..!!!

 

여기에서 드라마 너는 나의 봄 14회가 마무리 됩니다-!

 

 

 

아우 두사람 좋아죽는 모습을 보니까

보는 내내 저까지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ㅠㅠ!

이제 마지막회까지 남은 2회인데..

과연 최정민의 사건은 어떻게 풀릴것인지

진실이 무엇인지,,

그리고 은하와 하늘이가 잘되려나? 싶었지만

은하와 태정이는 이미 연인이였고ㅋㅋ

하늘이가 진호의 맘을 받아주려나..? 싶은 생각도 들도

모든게 다 해피엔딩으로 끝났으면ㅠㅠㅠ!!

허나

만약 황재식의 발화점이 이안이라면

허허 어떻게 될것인지...!!!

 

다음엔 15회 가지고 돌아올게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드라마 너는 나의봄 15회 예고편!!!!!!!!!

 

[15화 예고] 서현진♡김동욱 당당히 공개 연애 선언!

너는 나의 봄 | #너는나의봄 #서현진 #김동욱 #윤박 #남규리 어른 아이들의 힐링 로맨스 [너는 나의 봄] [월화] 밤 9시 tvN 본 방송

tv.naver.com

"만나는 사람이 생겼어요"


 

 

 

*사진출처, 대사는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tvN" 에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