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리뷰/KBS드라마

[KBS] 달리와 감자탕 14회 줄거리, 시청률 (feat. 자기양)

드라마러버 2021. 11. 11. 15:56
반응형

이미지출처 : KBS "달리와 감자탕" 공식 홈페이지

 

 

 


드라마 달리와 감자탕 14회

줄거리, 시청률


 

 

 

달리가 거리를 두는것인가?!

라고 생각을 했지만

찐으로! 두 사람은 사랑을 확인하게 되었죠.

 

과연 드라마 달리와 감자탕 14회에서는 또! 어떠한 일들이 벌어질지

드라마 달리와 감자탕 14회 줄거리 시작합니다-!(스포주의)


 

사랑을 확인한 두 사람은

불타는 밤!!!!!!!!!!을 보내게 되었죠.

 

 

아유 귀여워랑................

 

 

"혹시.. 그 여자친구 있어요?

괜찮은 아가씨가 한명 있는데 진상무랑 잘 어울릴것 같아서..

내 딸이라서가 아니라 정말 괜찮은 아이거든요?

 

한편, 과거 김낙천 관장을 만났을때의 이야기를 무학은 달리에게 해주었죠.

김낙천 관장은 무학을 마음에 들어했고 자신의 딸 달리를 소개시켜주고싶어했다는점,....!

(하지만 무학이 거절한이유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송으로 꼭 보세요 귀여움....!)

 

 

"언제까지 진선생님 진선생님 할겁니까?"

"그럼 자기는 뭐가 좋은데..?"

 

둘은 정말 사귀는 사이가 되었지만

무학은 달리가 자신을 부르는 호칭이 마음에 들지 않았고

두 사람은 호칭을 정리하게 되었죠.

 

 

"내 눈에 지금 뵈는게 있을거 같애? 그날 밤 무슨일이 있었는지

세상에 다 까발려볼까?"

 

자신의 입지는 좁아졌고 결국 도망자 신세가 된 시형은

태진을 찾아 도망칠수있게 도와달라 요청하지만

태진은 시형을 손절해버렸죠.

(그날밤이라고 하면 김낙천 관장님이 돌아가신 그날밤인거 같은데

태진하고도 연결이 되어있나봐요......)

 

 

"돈돈과 안상태간의 거래가 있을겁니까

적당한 단체하나 섭외해서 고소, 고발 진행시키세요"

 

일이 제대로 돌아가고 있지 않다는걸 안 태진은

돈돈과 안상태의원 까지 같이 묵어 처리하려고 진행중이였죠.

(머리아프겠다,, 이사람 저사람 아주 이용만 하려해서..)

 

 

안상태 의원을 잡으러 간 원탁이였지만

안의원 아주 요리조리 피해다니기 바쁘죠.

 

 

"자...자기야 무슨일 있어? 왜 문자를 했는데 답이 없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격적으로 연애를 시작한 두 사람

무학이의 멋짐은 사라지고 왠 애교쟁이가.....

직원들은 놀랄 노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때문에 돌아가셨다구요. 큰 아버지를 제가..."

 

아들 시형을 설득해 자수를 하게 하려 했지만

설득이 되지 않았고 자신 때문에 큰아버지가 돌아가셨다라고

아버지에게 말을 하던 시형의 모습이였죠....

 

그리고 이내 도망을 치다가

원탁에게 잡혀버린 시형이였죠.

 

 

"자기야!!! 자기야~!!!!!! 자기야~~~~~~~~!!"

"방금 뭐라그랬냐 당신, 뭐? 자기야?"

 

집으로 돌아온 원탁이였고

그 사실을 알리 없던 무학은 열심히 자기를 외치며

옥탑방으로 향했지만

원탁이의 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사겨!!!!!!!!!!! 진무학씨랑 나 사귄다구..."

"야...너... 야 김달리 너 미쳤어? 너 진짜 괜찮겠어?

대화가 되겠냐고"

 

그런 달리는 원탁에게 사귄다고 말을 하였고

원탁이는 미칠지경ㅋㅋㅋㅋㅋㅋㅋㅋ

대화도 안통하는 무식한애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달리는 그걸 무식이 아닌 유머로 본다는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환장파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리 속상하게 하면 너 죽어

달리 걱정시키면 그래도 너는 죽어

달리 눈에 눈물나지? 그럼 그때 너는 진짜 죽어..

똑바로 해라 뒤!지기 싫으면"

 

달리는 이렇게 든든한 친구있어서

너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장태진만 불러달래"

 

원탁은 달리에게 시형이 붙잡힌 사실을 이야기 해주었으나

입도 뻥끗 안하고 있던 시형은

그저 태진만 불러달라 요청을 하던 상황이였죠.

무언가 이상하게 흘러가고 있다는걸 느끼던 찰나

 

 

"다시 생각하는게 좋을거예요, 장태진이라는 사람

그 쪽이 생각하는거처럼.."

 

착희에게 태진을 너무 믿지 말라는 말까지 듣게 된 달리였죠.

 

 

그리고 역시나 돈돈F&B에는 압수수색이 들어가게 되었죠.

 

 

"오빠가 한거야?"

"뭘? 무슨 소리인지 모르겠네"

 

달리는 곧장 태진을 찾아가 멈추라고 말했지만

태진은 모르쇠로 일관중이였고

 

 

"동영상 하나 보냈으니까 확인 좀 해보지?"

 

모르쇠로 일관 중이던 태진은 기철에게 왠 동영상을 하나 받게되었고

크게 동요하는 모습이였죠.

 

여기에서 드라마 달리와 감자탕 14회가 마무리 됩니다-!

 

 

 

 

연애시작후 혀가 짧아진 무학이는 너무 귀엽고

달리는 웃을때마다 진짜 너무 예쁘고

태진이는 망했으면 좋겠고.

 

 

 

 


달리와 감자탕 14회 한줄평

"역시 연애하면 혀가 반토막 나는구나"


 

 

 

 

 


드라마 달리와 감자탕 15회 예고편!!!!!

 

[15회 예고] 이게 마지막 기회야 그날 무슨 일이 있었는지... | KBS 방송

달리와 감자탕 | [15회 예고] 이게 마지막 기회야 그날 무슨 일이 있었는지... #김민재 #박규영 #달리와감자탕 ---------------------------------------------- ▶ Homepage : https://www.kbs.co.kr/ ▶ Wavve : https://ww

tv.naver.com

"이게 마지막 기회야, 그날 무슨일이 있었는지..."


 

 


달리와 감자탕 시청률

달리와 감자탕 1회 2021년 9월 22일 4.4%
달리와 감자탕 2회 2021년 9월 23일 4.3%
달리와 감자탕 3회 2021년 9월 29일 5.1%
달리와 감자탕 4회 2021년 9월 30일 5.3%
달리와 감자탕 5회 2021년 10월 6일 5.1%
달리와 감자탕 6회 2021년 10월 7일 5.4%
달리와 감자탕 7회 2021년 10월 13일 5.3%
달리와 감자탕 8회 2021년 10월 14일 5.2%
달리와 감자탕 9회 2021년 10월 20일 5.2%
달리와 감자탕 10회 2021년 10월 21일 4.9%
달리와 감자탕 11회 2021년 10월 27일 4.9%
달리와 감자탕 12회 2021년 10월 28일 5.4%
달리와 감자탕 13회 2021년 11월 3일 5.1%
달리와 감자탕 14회 2021년 11월 4일 5.0%

 

 

 

다음에는 15회 가지고 돌아올게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출처, 대사는 KBS 드라마 "달리와 감자탕" 에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