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리뷰/tvN드라마

[tvN] 간 떨어지는 동거 6회 줄거리 (feat. 오늘이구나, 이 아이를 보내는날이)

드라마러버 2021. 6. 23. 11:00
반응형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6회 줄거리 시작합니다-!


 

"한번도 가져본적 없지만 만약 가족이 생긴다면 이런 기분이 아닐까 싶었어요"

 

담이는 고백 아닌 고백으로 어르신을 특별하다 고백하였지만

어르신이 받아들인 특별하다의 뜻은 남여가 아닌 가족같은 사이의 특별한 사이였던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담이를 조카같다 표현해버린 어르신.

담이 대 황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르신, 저 소개팅 해도되요?"

 

어르신의 황당한 조카 표현에 담이는 어르신을 삼촌으로 부르며언짢은 기분을 마구 내었고그런 담이에게 친구들은 소개팅을 주선했죠.

 

 

"그전에 혜선이한테 특훈좀 받으라고 부른거거든"

 

그리고 성사된 소개팅.

재진은 혜선에게 담이의 소개팅 특훈을 부탁하였죠.

 

 

"인간 남자랑 잘해보자 오늘!!"

 

특훈후 소개팅자리에 나간 담이.

소개팅남은 장성규님께서 특별출연해주셨네요.

엄청나게 진짜 별로로 나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사 후 찾아간 카페에 있던 어르신

소개팅하는걸 듣고 보고 있던 어르신이였고

완전 별로로 나온 장성규님을 살포시 응징해주는 어르신이였죠.

 

 

"난 인간같이 보이려고 그럴듯하게 따라하는거뿐이라

단어선택이 적절하지 못했을수 있어요 

근데 그날 내가 하고싶었던 이야기는 조카가 아니라

특별하다는 뜻이였어요"

 

담이가 언짢았던 이유를 나름 찾은 어르신이였고

그 해답을 찾았고 담이에게 말을 정정하였죠.

이 말에 담이는 다시 기분이 풀어졌죠ㅋㅋㅋㅋㅋ

 

 

다시 화해 아닌 화해를 한 두사람은

담이가 좋아하는 박물관에가서 시간을 보내게 되었죠.

 

 

"하지마세요 아무것도

그냥 저 좀 우스워지고 말께요. 

뭐 어쨌든 사과는 하셨으니까 납득할순 없지만

그냥 넘어가드릴순 있어요. 선배랑 더이상 엮이고 싶지 않다는 뜻이예요"

 

담이에게 진심이 되버린 계선우는 담이를 보자

다시한번 사과를 하지만 담이는 그런 계선우에게

다시한번 진심으로 선을 그어버렸죠.

 

 

"담이 엄마 되는 사람인데요

담이 여기 사는거 맞죠?"

 

갑자기 나타난 담이의 엄마.

담이가 미처 어르신과 말을 맞추기 전에 엄마는 어르신의 댁으로 향했고

담이 도착 전 둘은 벌써 만나게 되버렸죠.

 

 

"그래 너 알아서 잘하는거 알지만 엄마가 한마디만 할게, 들어

엄마는 마음에 든다"

 

그런 우여를 만난후 엄마는 우여가 찰떡같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누구든 마음에 들 상,,, 허허허허허허ㅓ허허허허허허허

 

 

"어르신께는 제가 있잖아요, 저 보고 가족같다고 하셨잖아요

그러니까 제가 어르신께 그런 사람이 되주겠다구요"

 

엄마를 배웅하지 못한게 마음에 걸렸던 담이였고

그런 엄마를 배웅할수 있게 도와준 어르신이였죠.

그런 어르신에게 담이는 자신이 그런 가족이 되어주겠다며

어르신에게 말을 합니다.

 

 

담이의 말에 어르신은 과거 회상을 하게 되었고

어르신이 과거 사랑했던 사람과 만났고 헤어지는 과정을 보여주게 되었죠.

 

 

'오늘이구나, 이 아이를 보내는 날이'

 

회상씬에서도 나왔듯이

구슬을 품고 있다가 어르신의 첫사랑이 죽어버린것 같죠?ㅠㅠ

정기를 빼았겨서..?ㅠㅠ

그래서 그걸 이미 진작부터 알고있던 어르신이

담이 몸속에 있는 구슬을 빼서 돌려보내려고 생각을 하고 있네요ㅠㅠ

계속 품고 있다간 담이가 죽을테니까ㅠㅠ

 

 

그리고 일적으로 자주 만났던 어르신에게 관심을 보인 여자.

한지은님이시죠?!

누군가에게 쫓기던! 이 장면에서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6회가 마무리 됩니다-!

 

 

 

아마 뉴스에 계속적으로 나오던

살인사건을 저지르던 그 사람이 한지은님을 노리시는것 같은데

과연 왜 한지은님을 노리시는지

그리고 왜 살인을 저지르는지

그리고 어르신은 담이의 구슬을 빼고 기억을 지울것인지

너무너무 궁금하고

너무너무 무서웠던 마지막장면이였어요!

 

다음에는 7회 리뷰 가져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7회 예고편!!!!!!

 

[7화 예고] 장기용의 마음속 첫사랑... 그녀의 초상화를 발견해버린 이혜리

간 떨어지는 동거 | #tvN #수목드라마 #간떨어지는동거 999살 구미호 신우여와 쿨내나는 99년생 요즘 인간 이담이 구슬로 인해 얼떨결에 한집 살이를 하며 펼치는 비인간적 로맨틱 코미디 매주 [수

tv.naver.com

"어르신의 첫사랑?"


 

 

 

*사진출처, 대사는 tvN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에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