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리뷰/tvN드라마

[tvN]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11회 줄거리(feat. 운명을 바꿔줄수있어)

드라마러버 2021. 6. 23. 10:00
반응형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11회 줄거리 시작합니다-!


 

참아왔던 마음을 멸망에게 다 털어놓은 동경이였죠ㅠㅠ

그런 동경이에 멸망도 같이 죽어버리고 싶다라고 말했던 그 고백이

참 가슴 아팠던것 같아요ㅠㅠㅠ

 

그리고 다시 맞잡은 두손ㅠㅠ

 

 

두 사람이 다시 재회후

소녀신이 열심히 키우던 화분에 봉오리가 피어났죠.

이게 무슨 징조일까요.....!!!!!!!!

 

 

"우리 아버지 건물주예요, 이 건물"

 

회사대표에 더이상 참을수 없었던 주익은 퇴사를 하고

그런 당당한? 주익의 태도에 대표는 막말을 시전하지만

주익이는 이 회사건물주의 아들이였음을 밝혔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두 사람은 밥도 먹고 카페도 가고

걷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던 멸망과 동경이였죠.

 

 

"이 마음이 미련인지 진짠지 확인해보게 딱 세번만 만나보고 결정해"

 

현규의 돌직구 고백에 고민했던 지나는

현규를 찾아가 3번만 만나보고 결정하자라고 답을 내놓았죠.

그런 대답에 현규는 그저 좋은듯ㅠㅠㅠㅠ

 

그렇게 좋으면 그렇게 잠수이별하지말고

진작 찾아왔어야지 임마!ㅠㅠㅠㅠㅠ

 

 

"내가 말했어, 너 여기있다고 걱정할까봐 다들"

 

동경이가 사랑하는 사람들까지 이제 걱정하는 멸망이였죠ㅠㅠ

걱정할까봐 동경이 있던 곳으로 다들 불렀네요ㅠㅠ

 

 

식사를 준비하면서 이모와 멸망이는

대화를 나누게 되었죠.

 

 

식사 시간때 다들 아무런 말 없이 동경이

밥 그릇 위로 반찬 하나하나씩 주는거 진짜 감동...ㅠㅠㅠ

맴찢.....ㅜㅜㅜㅜ

 

 

"언니 어쩔려고 그래? 차팀장 좋아하면서?!"

 

현규와 만나게 되었다는 사실 그리고 현규가 카페 사장이라는 사실을

지나는 동경에게 털어놓았고 듣자마자 동경은

차팀장 좋아하면서?! 라는 말을 내뱉었죠ㅋㅋㅋㅋㅋㅋㅋㅋ

부정하고 자신만 아직 깨닫지 못했던 지나였는데

역시 주위사람들은 다 알고있었네요ㅋㅋㅋㅋ

 

 

"신은 원래 인간을 위해서 사는거야, 그렇게 만들어 진거야

인간을 위해 살고 인간을 위해 사라지는거야 그게 우리 일이야"

 

동경과 있다가 소녀신의 위태로움을 느낀 멸망은 곧장 소녀신에게로 달려갔고

소녀신은 인간을 위해 살다 사라지는게 우리의 일이라며 멸망을 안도? 시켰죠.

인간을 위해 살고 사라지는거라면 동경이를 위해서 뭐좀 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어, 괜찮아

늘 있었던 일이니까"

 

그런 소녀신의 목숨이 얼마 남지 않았음을

멸망은 동경에게도 일러주었죠.

 

 

"이래서 일찍 출근하고 늦게 퇴근한거구만~?"

 

주익이 건물주 아들임을 알게 된 동경.그런 주익은 동경에게 자신이 회사를 차릴거라며 자신의 회사로 오라고 말을하죠.높은 직급을 주겠다며 다 나으면 오라면서 스카웃 제의를 하죠.

 

동경이 다 나아서 저 회사 들어가게 해줘요ㅠㅠ

 

 

"그냥 지.나 가다가 왔어 지.나 가다가"

 

주익과 만남후 동경은 1층 카페로 향했고

그런 현규에게 비아냥 거리기 시작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도 1도 눈치 못채는 현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부분에서 박보영님 진짜 연기 너무 잘하시는것 같았어요ㅋㅋㅋ

 

 

"이모, 나 병원들어가도 어차피 죽어

나 죽는다고 수술해도"

 

병원에 들렀다 동경이 자신에게 거짓말을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이모와

어차피 자신이 죽는다는 동경ㅠㅠㅠㅠㅠㅠ

그 어떤 말로도 이해를 시키기엔 부족한 상황이였죠ㅠㅠ

 

 

"도와줘.. 나 좀 도와줘"

"도와줄게 널 살려줄순 없어 그게 니 원래 운명이니까

대신 너희 둘의 운명을 조금 대신 바꿔줄수 있어

서로의 운명에서 서로를 지우는거야 처음부터 없었던것처럼

하지만 니 선택때문에 세상이 멸망하거나 사랑하는 사람이 죽는일은 없어 그렇게 할래?"

 

잠시 이모에게서 자리를 비웠고 그때 만난 소녀신.

동경은 도와달라 요청했고 소녀신은 리셋을 제안을 했죠

자신이 해줄수 있는일은 이거뿐이라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에서 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11회가 마무리 됩니다-!

 

 

 

 

 

결말은 역시

동경이 살수없는건가요ㅠㅠㅠ

신의 말을 보면 멸망이와의 계약을 없던일로 해주고 그대신 기억을 못한다는건데

치료를 받다가 죽는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든 동경이 죽는게 결말인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흑

 

 

 


드라마 어느 날 우리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12회 예고편!!!!

 

[12화 예고] 박보영♥서인국, 소녀신 뜻대로 운명 리셋?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 목숨담보 판타지 로맨스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매주 [월화] 밤 9시 tvN 방송 사라지는 모든 것들의 이유가 되는 존재 ‘멸망’

tv.naver.com

"소녀신의 뜻대로 운명 리셋?"


 

 

 

*사진 및 대사는 tvN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에 있습니다.

티빙  방송캡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