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리뷰/tvN드라마

[tvN]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9회 줄거리(feat. 사랑해)

드라마러버 2021. 6. 21. 11:00
반응형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9회 줄거리 시작합니다-!


 

"보고싶었거든,

한국엔 너 보고 싶어서 왔고 동창회는 너 보고싶어서 갔어

지금은 이말하려고 왔고"

 

다시 나타난 현규의 돌직구 고백에

늘 니 맘대로라며 말하는 지나였죠.

 

아무리 현규가 난 좋아도

이말이 맞는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경 앞에 나타난 이모는

멸망앞에서 동경과 나잡아봐라 시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 속 뻔히 알아 난

그래서 화안내 부담되겠지 민폐겠지

이런 생각하면서 나한테 연락 안한거 나 안다고"

 

동경의 아픔을 알고 한국으로 들어온 이모였죠.

이모한테 부담될까 민폐일까 말을 못했던 동경의 마음을

다 알고있던 이모였죠.

 

 

"그.. 뭐해? 집이야? 그냥 궁금하네

맨날 같이자다가"

 

이모덕에 떨어져서 지내게 된 멸망과 동경

전화로 대화하는거 설렘....ㅠㅠㅠ

 

 

"탁동경씨도 명단에 올려서 대기중이구요"

 

동경은 이모의 걱정을 덜기위해

멸망에게 부탁을 하게 되었고

멸망과 동경은 연기를 해서 이모를 속이게 되었죠ㅠㅠ

 

 

"나 돈쓰는거 옆에서 구경하라구 흥 좀 나게"

"저는 3개월 남았거든요....제가 시한부에요 그래서 죽기전에 저희 이모한테

마지막 선물을..........."

 

이후 동경은 하고싶은것이 있다며 멸망을 불러내었고

오늘 작정한 동경은 돈을 쓰기로 마음을 먹었죠.

선경과 지나 이모등등 선물을 마구마구 구매한 동경이였죠.

 

 

"그동안 말 안들어서 미안

이젠 안그럴게 이건 휴전협상도아니고 항복이야

태어나게 해줘서 고마워, 요즘은 좀 그런 생각이 들어"

 

소녀신을 찾아온 멸망은 동경으로 인해 많은것들을 느꼈던걸까요

소녀신에게 고맙다고 말을 하지만

소녀신은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지 않았죠.

아마 죽음이 더 가까워진 느낌입니다ㅠㅠㅠ

 

 

"너 만나는 사람있어? 좋아하는 사람은?

있더라도 나 만나 그 사람이 누구더라도 내가 너 먼저 만났으니까

내가 먼저 너 좋아했으니까 그리고 내가 지금도 너 좋아하니까"

 

주익으로 인해 조급해졌던 현규였죠.

일방적으로 지나에게 돌직구 고백을 선사합니다.

 

현규야

난 너가 좋아도

너는 이기적이야ㅠㅠㅠㅠㅠㅠㅠ

 

 

"만약에 내가 더 살고 싶다고 하면 그것도 들어줄수있어?"

 

동경은 자신보다 자신의 옆에 있는 사람들이 아파하는모습이

힘들었죠.

더 살고싶다는 소원도 가능하냐고 묻지만

멸망은 자신이 멸망이기에 그건 못한다고 말을 하죠ㅠㅠ

 

 

"요샌 통 꽃이 안펴"

"죽어가고 있거든요"

"우리랑 똑같네, 나도 자네도 죽어가고 있지

다 그래 생명이란"

 

다 죽어가는 나무 앞에서 멸망은 한 남자와 대화를 주고 받았고

그 대화에서 멸망은 동경을 떠올려 버렸죠.

 

 

"사랑해, 내가 너를 사랑하고 있어"

 

한 남자와 대화후

자신의 마음을 바로 동경에게 달려가 고백한 멸망이였죠.

 

 

 

 

여기에서 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9회가 마무리 됩니다-!

 

 

 

 

 


드라마 어느 날 우리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10회 예고편!!!!

 

[10화 예고] "나 걔랑 사귀기로 했어" (feat.직진이수혁)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 목숨담보 판타지 로맨스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매주 [월화] 밤 9시 tvN 방송 사라지는 모든 것들의 이유가 되는 존재 ‘멸망’

tv.naver.com

"나 걔랑 사귀기로 했어"


 

 

 

*사진 및 대사는 tvN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에 있습니다.

티빙  방송캡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