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리뷰/tvN드라마

[tvN] 드라마 마인 7회 줄거리 (feat.너 내가 죽인다)

드라마러버 2021. 5. 31. 13:19
반응형

 

드라마 마인 7회 줄거리 시작합니다-!


 

"내껄 찾을려고!!!당신은 당신애를 지켜요 난 내 아이를 지킬테니까"

 

본 모습으로 희수와 서현앞에 나타난 자경.

그런 자경은 자신이 나타난 이유를 희수에게 밝혔죠.

 

 

"혜진이의 사연을 알게되었어요.. 아이만 찾을수있게 해달랬어요. 도와주고 싶었습니다"

 

자신들을 기만한 사람들을 용서 할수 없었던 서현은 곧바로 자경을 소개시켜준 집으로 향하고

진짜 강자경을 찾을수 있었죠.

그런 강자경은 그저 혜진이가 너무 불쌍해서 1년만 바꿔살자는걸 허락했다고 했죠.

 

 

"다 끝났어, 당신 와이프 알았어, 내가 누군지"

 

자경은 지용에게 전화를 걸어

자신의 정체가 다 밝혀진걸 이야기 하죠.

 

 

"강자경이란 사람의 신분을 도용해 가짜 인생을 산 당신을

사회적으로 매장시킬 증거와 증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 그럼 우리랑 해보겠다?

당신, 범죄자야"

 

하준을 되찾겠다는 혜진의 말에 서현은 그럴수 없다고 딱 잘라 말을 하죠.

그런 단호한 서현에 혜진은 자신의 편이 되줄수 없냐 하지만 서현은 단호했죠.

혜진을 돕지 않을거라는걸.

 

 

"내 허락없이 이 집에 있을수 없다고 했지"

 

계약서상 아직은 하준의 튜터라며 하준을 데리러가겠다는 자경의 말에

서현은 혜진에게 쐐기를 박죠.

 

 

카리스마 장난아니심,,진짜 김서형 배우님ㅠㅠ

 

 

"당신 놀라까봐 차마 말을 못했어, 나도 죽은줄 알았어..."

 

지용은 잠깐 만났기에 얼굴을 기억할수 없었다,

하준이가 태어난것. 혜진이 사고로 죽었다는것 그것들은

다 순혜에게 들은거라며 역시나 뻔뻔하게 피해가죠.

 

 

"이정도로 안되지, 근데 내가 동서한테 약속한게 있거든. 임신한 여자를 상대로

이러면 안되지 니들. 한지용, 그러다 너 내가 죽인다"

 

 자신의 아이인데 뭐 어떠냐는 역시나 뻔뻔함을 장착한 지용에게

서현은 싸다구!!!와 경고를 날리죠.

그리고 가짜 강자경은 자신이 집에 들였으니 자신에 옆에 둘거라며 이야기를 합니다.

 

 

"아이가 아팠어요, 나한테 선택의 여지가 없었어요. 이집에서 크면 아프지 않을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보냈습니다"

 

희수는 혜진이 하준을 보내게된 이유를 알게되었고

하지만 희수는 하준이가 상처받는다며 상처주는일 하지 말자고 말을 하지만

혜진은 하준이를 찾는거외엔 해야하는일, 하고싶은일이 없었죠.

 

 

"제 인생이예요, 불행해도 상관없어요"

 

유연을 카덴차에서 루바토로 보낸 사실에 수혁은 분노하고

서현은 그 애랑 엮이면 불행해진다고 하지만 수혁은 이미 유연에게 너무 빠져있어서 상관이 없었죠.

 

역시 불타오른 사랑은..................

 

 

"지용이는 절대 내 후계자가 될 수 없다"

 

그리고 과거 회상씬으로 돌아가게 되죠.

서현은 한회장을 만났고 그런 한회장은 지용이에겐 후계자 자리를 줄수 없다고 말하죠.

그 이유가 뭘까요?!

많은 사람들이 추측으론 친아들이 아니다, 지용의 소시오패스, 사이코패스면을 알고있어서 그렇다.

라는데 이유가 뭘지 궁금하네요!!

 

 

"저도 이제 애가 둘입니다, 무조건 양보만 할 순 없죠"

 

그리고 지용은 긴급이사회를 소집하려하죠.

아마도 대표이사자리를 빼앗아 오려는 생각인것 같죠?

 

 

"죽을수도 있어, 가짜가 아니라 이번엔 진짜 죽을수도 있어"

"혼자 죽지 않아"

 

자꾸 자신의 경고를 무시하는 혜진에게 지용은 마지막 경고를 하게되죠.

하지만 혜진도 이미 끝까지 가볼 생각이였죠.

 

 

"내가 말에서 떨어졌을때,, 냄새가 기억이 났어"

 

하준은 이미 자경=혜진이 자신의 친엄마인것을 알고있었죠.

그런 희수는 이 어린아이가 혼자서 그런걸 짊어지고 있었다는거에 너무 가슴이 아프죠.

 

 

"정중하게 안으로 모셔요"

 

지용으로인해 집에서 쫓겨난 혜진.

그런 혜진은 나갈수가 없기에 주저 앉아있었고

그걸 본 희수는 본인이 책임지겠다며 자경을 다시 안으로 들였죠.

 

 

"내가 어리석었어요. 당신 임신했다는걸 알았을때 날 버리더라구요

그사람 당신이 생각하는거보다 훨씬 무서운사람이예요. 믿지 말아요 절대"

 

혜진은 희수에게 지용과 재회, 그리고 자신이 집으로 들어온것을

지용과 순혜가 다 알고 꾸민일이라는것을 들었고

사실을 알고 싶었던 희수는 순혜를 찾아가 모든 이야기를 다 듣게되었죠.

 

 

지용의 뻔뻔한 거짓말에 속고, 모든 사실을 알게된 희수는

오열을 하고 말죠...........ㅠㅠㅠ

 

여기에서 드라마 마인 7회가 마무리 됩니다-!

 

 

 

오열을 하며 피를 흘리며 주저 앉은 희수ㅠㅠ

아마도 유산이 되겠죠...?

그저 희수는 지용을 만나 사랑하고 하준을 사랑한죄밖에 없는데

왜 이런 사람에게 이런 나쁜짓을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현과 희수가 흑화해서

모든걸 그냥 다 뒤엎었으면!!!!!!!!!!!!!!!!!!!!!

 

 


드라마 마인 8회 예고편!!!!!!!!!!!!!

 

[8화 예고] 이보영을 지켜라! 이현욱과 본격 대립각 세우는 김서형?!

마인 | 세상의 편견에서 벗어나 진짜 나의 것을 찾아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 매주 [토일] 밤 9시 tvN 방송

tv.naver.com

"내가 무슨 짓 할지 몰라요"


 

 

*사진출처, 대사 tvN 드라마 "마인"에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