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리뷰/tvN드라마

[tvN]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8회 줄거리(feat. 내가 살려줄꺼야 쟤)

드라마러버 2021. 6. 21. 10:00
반응형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8회 줄거리 시작합니다-!


 

"참으려고 했는데.. 제대로 계속"

 

동경에게 안나타 나고 참으려고 했던 멸망이였지만 참을수가 없었죠.

그리고 자신에겐 얼마의 시간이 남지 않았기에 그러면 안된다고 하죠.

 

 

"다 나때문이야, 니가 부모님을 잃은거

니가 바다앞에 앉아있던 모든시간들 모든 불행들

니가 아픈거 전부다"

 

그동안 멸망이 피해다닌 이유를 동경은 듣게되지만

불행도 행복도 다 너 때문이라며 자책하지 말라는듯 이야기를 하죠.

 

 

'아무도 탁동경을 모른다, 탁동경은 이 세상에서 지워졌다'

 

대화를 이어가던중 동경이 사라지고 말았고

그 어느 누구 하나 동경을 기억하는 사람이 없었죠.

 

 

"넌 어느쪽을 선택해도 괴로울테니까

세상을 멸망시키든 사랑하는이를 죽이고 살아남든 하지만 난 그애도 꽤 사랑하거든

그래서 손 좀 쓴거야"

 

동경이 이 세상에서 사라진 이유

그건 신이 손을 봤기 때문이였죠.

 

 

 

"신의 정원, 신의 정원이라고 니가 있었던데가"

 

동경은 다시 세상으로 돌아왔고

그곳은 신의정원이였다고 멸망이 이야기를 해주죠.

 

 

"이거 뭐야..? 여기 뭐야? 여기 뭐예요?"

 

동경의 집과 멸망의 집이 이어진 이 말도 안되는 상황을

선경이 목격하고 말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진짜....... 너 뭐먹고 싶어

뭐하고싶어 뭐갖고싶어 어디가고싶냐고

내가 지금부터 다해줄꺼야 너 그러니까 다 말해 말만해 뭐해줄까 내가?"

 

지나는 동경의 병원으로 찾아갔고

그런 동경에게 다 해준다며 이야기를하죠ㅠㅠ

 

 

"살려줄게, 내가 살려줄꺼야 쟤"

 

자신만만한 멸망의 지나는 선경에게 저 사람은 누구냐 묻고

동경의 남친이자 의사라며 밝혀졌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너무 살려줄거 같은 멸망의 저 대사ㅠㅠㅠㅠ

 

 

"즐거워? 다신 걔한테 손대지마"

 

멸망은 동경에게 손을 대지 말라며 신에게 이야기를 하지만

신은 동경이 아닌 멸망에게 손을 댄거라 이야기를 하죠.

진짜 신이 원하는건 무엇일까

여전히 너무너무 궁금.......

 

 

"오해하지 마라, 이거 그냥 잡고 싶어서 잡고있는거거든~?"

 

동경은 멸망의 손을 잡고

지난 봄에 꽃놀이를 못간거에 후회를 하고 있었죠.

그게 마지막이였을꺼라며.

 

그런 동경의 말에 멸망은 벚꽃을 피워줬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손잡는거 너무 좋아ㅠㅠ

 

 

"그러니까 두분이 따로 계약을 하셨다?

으음~ 둘이 일만 하는건 맞아요?"

 

지나의 집에 드나드는 차주익을 발견한 동경

둘이 일만 하는거 맞냐라고 의심을 하지만

쿨하게 갈길 가던 동경이였죠.

 

 

주익과 집에 있는데!

그때 집에 나타난 현규.

 

 

"나 죽으면 말이야 그랬으면 좋겠어

남은 사람들이 다 날 잊었으면 좋겠어 나때문에 너무 슬프지않게

그렇게 꼭 증발하듯 사라졌으면 좋겠어

혹시 말야, 그것도 소원으로 빌...."

 

가족들과 행복한 기억과 추억이 있는 놀이공원으로 멸망은 데려가 주었죠.

좋았던 기억이 있는 놀이공원에서 서로의 추억을 쌓아가던 두사람.

동경은 관람차안에서 야경을 보며 행복해 했고

이런 소원도 빌수 있냐는 동경의 말에 멸망은 키스로 입을 막아버렸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놀이공원 데이트를 한 후

집 앞에 서있던 이모.

 

 

그리고 자신이 정말 동경을 사랑하고 있다고

알게 된 멸망!

그리고 동경앞에 나타난 이모!

 

여기에서 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8회가 마무리 됩니다-!

 

 

 

매회 갈수록

진짜 동경이의 마지막은 어떻게 될지가

궁금해지는 드라마인거 같아요ㅠㅠ

해피엔딩을 원하지만

너무 새드로 끝낼거같은 기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에는 9회로 찾아오겠습니다!

 

 


드라마 어느 날 우리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9회 예고편!!!!

 

[9화 예고] 오직 박보영을 위한 서인국의 소원 “널 살게 하는거”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 목숨담보 판타지 로맨스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매주 [월화] 밤 9시 tvN 방송 사라지는 모든 것들의 이유가 되는 존재 ‘멸망’

tv.naver.com

"널 살게 하는거"


 

 

 

*사진 및 대사는 tvN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에 있습니다.

티빙  방송캡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