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리뷰/tvN드라마

[tvN]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15회 줄거리(feat.그러니까 가, 그 애가 기다리니까)

드라마러버 2021. 6. 30. 20:31
반응형

동경이의 아픔, 슬픔 모두다 가져가 버린 멸망.

그러고 사라진 멸망.

여기에서 14회가 마무리 되었었죠?!

 

과연 멸망이는 어떻게 될건지

남은 2회동안 나타날지!!!!!!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14회 줄거리 시작합니다-!


 

"이거는 기적이예요, 보세요.

이게 어떻게 가능하지, 아니 어떻게 이럴수가있지

어떻게 찍을때마다 종양이 이렇게 작아지냐구요"

 

멸망이 사라지고 3개월 후

동경이의 병은 점점 사라지고 있었죠.

말도 안되는 이 상황에 의사선생님 놀람 대폭발,

이유를 알고있는 동경은 그저 멋쩍게 웃어보일뿐이였죠.

 

 

"곤란하면 내가 유리하네, 그럼 나한테 잘보여야겠네 니가"

 

회사를 나와 직접 회사를 차려버린 차주익이였죠.

주익은 귀공자 작가와 계약하기 위해 둘은 만났지만

귀공자는 탁동경 아니면 계약을 안하겠다고 쎄게 나가지만

주익의 말빨에 기가 눌러버린 귀공자였죠ㅋㅋㅋㅋㅋ

 

 

"핸드폰 배경화면도 형님과 찍은 사진인거 같더라고, 분명히 헤어진건 아니야"

 

동경이의 병이 사라지고 가족들은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었지만

차마 대놓고 묻지 못했던 멸망이의 행방,,

하지만 동경이의 폰엔 여전히 둘이 찍은 사진이였고

헤어진건 아니라고 생각하던 두 사람이였죠.

 

 

"나랑 술 마셔요, 또 실수하라고

두번이고 세번이고 계속 받아줄테니까

실수해요 나한테"

"그거 실수아니예요, 마음이지"

 

지나와 계약하러 간 주익이였고

계약은 핑계인듯이 또 한번의 직진 고백을 하였죠.

하지만 이내 지내도 자신의 마음을 살포시 고백했죠.

 

 

동경이는 매일매일 멸망이를 그리워하며

하루하루 살아가고 있었죠ㅠㅠㅠㅠ

 

 

"이게 뭐야? 이게 사무실이야?"

"소박하지? 난 요즘 이렇게 소박한게 좋더라"

 

주익과 일을 하러 사무실을 방문했지만

사무실에 놀랄 노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휑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에 둘이 이젠 만나기만 하면 티키타카 잼,,

이수혁 배우님 이런 능청맞은 캐릭터 왜 이렇게 잘 어울리시나요ㅠㅠㅠ

 

 

"날 위해서 모든 다 하겠다던 그 날의 그 마음은

다 잊어버린고야? 웅?"

 

계약을 안하고 있던 지나는

동경의 애교의 바로 계약ㅋㅋㅋㅋ

어차피 할 생각이였겠지만,,,!!

 

 

"생각 좀 없애줘? 너 2호점 맡아서 해 볼 생각없냐?"

 

현규는 선경에게 2호점을 해 볼 생각이 없냐고 제안을 했고

선경은 너무 좋아했죠!!!!!!!!!

 

현규 꽃길만 걸어ㅠㅠㅠㅠ

 

 

"잘 사냐, 나는 그냥 살아 맨날 똑같이.

니가 준 꽃이 시들어서 그냥 보고있으면 너무 슬퍼서

니가 줬다고 생각하고 새로 하나 샀어"

 

멸망이 준 장미꽃을 보고

또 여전히 멸망을 너무나 그리워하고 있던 동경이였죠ㅠㅠ

 

 

그리고 동경은 지나의 조언대로

멸망과 만난 일을 글로 써내려 가고 있었죠

 

 

"형님도 같이 왔으면 좋았을텐데"

"그러게, 그 양반 보고싶네? 잘 지낸대?'

 

멸망의 존재가 궁금했던 두 사람은

동경에게 슬쩍 떠 보았지만

동경은 그저 둘러댈뿐이였죠.

 

 

멸망의 집으로 향해

멸망을 그리워 하며 눈물을 흘리던 동경이ㅠㅠㅠ

 

 

"느껴져? 잘뛰지 되게 따뜻해 너네 심장은

덕분에 가장 긴 생이 될 것 같아"

 

멸망이의 집에서 나와 버스를 타고 오던 동경이는

내려서 소녀신을 만났죠. 소녀신이 기다린거겠죠.

소녀신은 동경이에게 수술을 해 삶을 더 오래 살게 되었다고 알려주었죠.

그런 동경은 소녀신에게 우산을 쥐어 보냈습니다.

 

 

멸망이가 도대체 어디로 사라졌을까 했었더니

소녀신의 정원에 있었네요!!!!!!!

 

 

"그러니까 가, 나에 대한 원망도 후회도 나중에해

그 애가 기다리니까

 

그리고 소녀신은 멸망이를 동경이에게 가라고 말해주었죠ㅠㅠ

너 뭐야,, 처음엔 뭔가 찜찜하더니ㅠㅠㅠㅠㅠㅠㅠ

역시 둘을 응원하던 애였어ㅠㅠㅠ

 

 

"우산 가져왔어? 밖에 비오는데"

"너... 너 뭐야?"

"손잡이"

 

그리고 동경앞에 나타난 멸망.

 

 

여기에서 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15회가 마무리 됩니다-!

 

 

으아아아아아

그래 해피엔딩일줄 알았어ㅠㅠㅠ

멸망이 나타날줄알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이제 둘이 꽁냥꽁냥 ㄱㅓ리는거죠ㅠㅠㅠ!!!!!

아악

너무좋다.

 

 


드라마 어느 날 우리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최종화 16회 예고편!!!!

 

[최종화 예고] 박보영X서인국, 이거 꿈 아니지?!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 목숨담보 판타지 로맨스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매주 [월화] 밤 9시 tvN 방송 사라지는 모든 것들의 이유가 되는 존재 ‘멸망’

tv.naver.com

"이거 꿈 아니지?!"


 

 

 

*사진 및 대사는 tvN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에 있습니다.

티빙  방송캡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