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리뷰/KBS드라마

[KBS] 연모 9회 줄거리 (feat.연모합니다, 저하)

드라마러버 2021. 11. 9. 19:40
반응형

이미지출처 : KBS "연모" 공식 홈페이지

 

 

 


드라마 연모 9회 줄거리


 

 

 

빤히 휘를 보던 지운은

휘에게 볼뽀뽀를 시전했죠,,,,!!!!

아악

 

과연 드라마 연모 9회에서는 그 이후! 어떻게 되었을지 궁금궁금,,

드라마 연모 9회 줄거리 시작합니다-!(스포주의)


 

"뭐.. 술이라는것이 다 그렇지 않습니까

술 자리에서 실수 한번 하지 않는이는 없는 법이니까.."

 

술이 깬 지운은 자신이 그날 밤에 한 일이 생각이 났고

휘를 만나 용서를 구했고

휘는 이해해주었죠.

 

 

"사신단 일로 고생이 많지 않으셨습니까,

내 항상 보덕께 도움만 받는 거 같아

준비해 보았습니다"

 

그런 휘에게 선물까지 받은 지운은

기분이 날아갈듯 기뻤지만

자신만 받은게 아니라는 사실에

또 한번 서운함과 섭섭함잌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그 분, 그 사람 좋아한대요? 좋아하면 그렇지 않나?

그 사람이 나만 봐줬으면 좋겠고

내 맘 몰라주면 야속하고 기대하는 마음이 생기니까

자꾸 섭섭해지는거죠"

 

그리고 점점 자신에 대한 마음이

충성심이 아닌 좋아하는거라 점점 자각을 해가던 지운이였죠.

 

 

꿈엔 계속해서 휘가 나오고

일상속에서도 계속 튀어나오던 휘

 

 

"왜 자꾸 나타나는거야, 가 가라구! 가, 가!"

"뭐 잘못먹었습니까?"

 

지운이 어딜 보든 그 안엔

휘의 망상이 가득했고

그로 인해 미쳐갈쯤 진짜 눈앞에 나타난 휘를 보고도

망상인줄 알고 가라고 속내를 말하지만

진짜 휘는 어리둥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자꾸 나타나는거얔ㅋㅋ 가!!! 가라구!!!!! 진짜 귀엽,,)

 

 

"나 목표가 생겼어, 반드시 세자빈이 되고야 말테야. 꼭"

 

그리고 세자에게 반한! 하경이 등장하게 됩니다.

소은을 따라 궐에 갔다가 위험해질뻔한 하경을

휘는 구해주었고 그 모습에 하경은 휘에게 첫눈에 반해버렸죠.

 

 

"대체 언제까지 국본의 자리를 불안하게 둘 생각이십니까

더는 늦출수 없습니다, 주상."

 

휘의 국혼 이야기가 나오게 되었죠.

더는 미룰수가 없던 상황,,,,,,,

이야기가 나올때마다 왕이 막아주었지만

진짜로 더는 늦춰서는 안될시가가 오게된것이죠.

(혜종이 휘의 국혼을 계속해서 막아왔다면

혜종도 뭔가 휘가 여자라는걸 알고있을것만 같은 느낌이....)

 

 

마을에서 소은의 하녀가 창운군에게 실수를 범했고

또 정신을 못차린 창운군앞에 나타난 지운은

그 상황에서 소은을 구해주었죠.

소은이도 이제 제대로 지운에게 다가갈거같죠?!

 

 

"헤엄을 치지 못하는 그 아이를 제가 구해주었지요.."

 

휘의 국혼이야기를 들은 현은 휘를 찾았고

그간 혹시 연모했던 사람이 있냐고 물었죠.

휘가 연모했던 그 아이는 지운이,,ㅠ.ㅠ

 

 

"저하, 한번만 안아주십시오.."

 

현처럼 휘의 국혼소식에 마음이 좋지 않은 지운도

휘를 찾았죠.

자신의 마음을 확인하기 위함인지

휘에게 안아달라 말을 하였고

휘는 그런 지운을 안아주었죠.

 

 

"좋아해서 그랬다.. 좋아해서..

곧 혼례도 올릴테니 마지막으로 그 정돈 해도 되는거잖아 나도.."

 

신하들이 보는 앞에서 지운을 안아준 휘에

걱정스러움이 폭발해버린 홍내관이였고

휘는 자신의 마음을 홍내관에게 말했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아이 사라진게 언제쯤이였다고?"

 

휘의 국혼 소식에 제일 심란한 두 사람.....

지운이 연모하였던 담이의 이야기를 들은 현은

휘에게 들은 이야기와 일치한다는것을 눈치챘죠.

(과연 앞으로의 현의 태도가 어떻게 될지가 궁금해지네요...!)

 

 

"오랫동안 궁금했는데 어떻게 변했을지.."

 

이야기는 다시 지운이 볼뽀뽀를 했던

폐전각때로 돌아가게 됩니다.

술에 취한 지운은 잠이 들었고

휘는 그런 지운에게 키스를 했죠.

 

 

"연모합니다, 저하..

사내이신 저하를

이 나라의 주군이신 저하를

제가 연모합니다....."

 

휘가 키스를 한 그 상황이 떠오른 지운은

휘를 찾았고 자신의 마음을 고백했죠.

 

여기에서 드라마 연모 9회가 마무리 됩니다-!

 

 

 

 

휘는 지운을

지운은 휘를 좋아한다는 마음을

서로가 자각을 했고

먼저 자신의 마음을 고백한 지운의 모습이였죠,,ㅠㅠ

지운의 마음을 안 휘는 앞으로 어떻게 될지가..

진짜 너무 궁금합니다ㅠㅠㅠㅠㅠ

남자로 지내고 있는 휘에게 있어서

세자로써 국혼을 피할수없는것도 현실...

그런데 국혼을 할수가 없는것도 현실..

이런 부분을 어떻게 풀어나갈지가...

빨리빨리 마지막회까지 보고싶엄

궁금해.

 

 


드라마 연모 8회 한줄평

키스했다.


 

 

 

 

 


드라마 연모 10회 예고편!!!!!

 

[10회 예고] 떠나라.. 명하시는 겁니까.. | KBS 방송

연모 | [10회 예고] 떠나라.. 명하시는 겁니까.. #박은빈 #로운 #연모 ---------------------------------------------- ▶ Homepage : https://www.kbs.co.kr/ ▶ Wavve : https://www.wavve.com/ ▶ Youtube : https://www.youtube.com/KBSd

tv.naver.com

"떠나라.... 명하시는 겁니까.."


 

 

 

 

 

다음에는 10회 가지고 돌아올게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출처, 대사는 KBS 드라마 "연모", "KBS" 에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