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리뷰/tvN드라마

[tvN, TVING] 유미의 세포들 10회 줄거리(feat.웅이의 거짓말?!)

드라마러버 2021. 10. 21. 21:35
반응형

이미지출처 : tvN "유미의 세포들" 공식 홈페이지

 

 

 

질척질척 거리던 새이를!

드디어 떨궈낸!!!!!!

웅이였죠!

더이상 여사친으로 인해

스트레스 받을일이 없는 유미까지ㅠㅠㅠ

그렇게 둘의 연애는 2년차가 되었죠.

 

유미의 세포들 10회 줄거리 시작합니다-!(스포주의)


 

"연애를 쉽게 풀어가는데는 애교만한게 없지!"

"우기옵빠!"

 

유미는 애교계의 최강자ㅋㅋㅋㅋㅋㅋ

루비에게 애교를 배우게되죠.

 

 

"귀엽다.. 왜 이렇게 귀여워???"

 

평소 웅이에게 안부리던 애교를 부리려고 하니

뜻대로 되지않았지만

다른 포인트에서 그래도 웅이는 유미를 귀여워해줬죠ㅋㅋ

 

 

"왜... 왜그래..? 뭐... 뭐해?"

 

하지만 그 이후로도

번번히 실패하는 유미의 애교.

유미의 이런 행동에 웅이는 그저 당황스러울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웅이를 만나면서 그래도 웅이의 기분을 풀어주는

자신만의 애교가 있었고 웅이에게 그건 먹혔죠!

 

 

"유미 대리님 글 봤어요, 저번에 직원 계정타고 우연히 발견했어요

매일 좋아요 누르고 있어요. 글을 참 잘 쓰세요"

 

한편, 유미가 sns 계정에 끄적이는 글들을

바비는 보고 있었고

바비는 유미의 글을 칭찬했죠.

 

 

"회사 sns계정을 리뉴얼하려고 하는데 유미 대리님이 맡아서 해주시면 어떨까 해서요"

 

유미의 글을 칭찬 하던 바비는 유미에게

일적으로 한가지 제안을 했죠.

회사 계정에 글을 써달라는...!

바비의 칭찬에 기분이 좋아진 유미는

오늘 밤까지 드리겠다며 의욕을 보였죠!

 

 

"왜 이렇게 생각이 안나지"

 

의욕이 넘쳤던 유미는 글이 제대로 써지지 않았고

웅이와의 약속도 취소한 상황,,,ㅠㅠ

계속 글이 써지지 않던 유미는 현타가 오기 시작했지만

별도의 수당을 지급한다는 말에 글을 써내는데 성공하고 말죠ㅋㅋ!!

 

 

"김대리 덕이예요, 정말 수고했어요.

김대리 글이 센스도 있고 좋더라고 난?

따뜻한 감성이 살아있달까?

김대리 그래서 말인데 이 참에 우리 마케팅부로 이동하는거 어때요?"

 

한편, 유미가 쓴글의 효과가 있었죠.

계정의 팔로워 수는 5천이 빠르게 넘어갔고

마케팅부의 부장님은 유미를 스카웃해가고 싶어했죠.

 

 

"내 생각에는 별로 좋은 생각은 아닌거 같아"

 

유미는 스카웃 제안을 받은걸 웅이와 의논을 했고

웅이는 별로 좋지 않은거 같다라고 말을 했죠.

경험해보지도 않은일이기에 지금껏 해왔던 일을 더 잘하는것도 좋을거같다며....

의욕이 샘솟도 용기를 얻은 유미의 마음에

웅이의 대답은 재를 뿌리는거와 마찬가지였죠,,,ㅠㅠ

 

 

"딱히 배도 안고프고 너도 바쁘다며, 잠깐 보기로 한거잖아"

"유미야 화났...어?"

"갈게"

 

웅이의 대답에 기분이 상한 유미는

데이트를 빠르게 종료했죠..ㅠㅠ

 

 

'유미 지금 스트레스받아서 매운걸 먹는거야'

'일부러 스트레스에 스트레스를 더하는거야'

 

스트레스를 받은 유미는

매운 떡볶이를 먹으며 눈물을 흘리고 있었죠ㅠㅠㅠ

 

 

"웅아, 나 지금 너네집 앞에 왔는데...."

"뭐...?"

"웅아... 집 아니구나"

 

매운 떡볶이를 먹으며 엔돌핀이 돈 유미는 스트레스를 날려버렸고

웅이에게 받은 기분 상함도 풀기 위해

집에 있다는 웅이의 말에 웅이의 집으로 향했지만

집에있다던 웅이는 나오질 않았고

이내 웅이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걸 눈치챈 유미였죠.

 

여기에서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10회가 마무리 됩니다-!

 

 

 

 

뭔가 웅이가 거짓말을 하고 싶어서 한게 아닌거 같죠?

사정이 있어서 걱정을 끼치고 싶지 않았기에...

분명 웅이는 저 오피스텔에 살고있지 않을거 같고

침낭을 덮고 있는걸로 보아....

금전적으로 문제가 생긴거같은...?!

 

다음에는 유미의 세포들 11회 줄거리를 가져올게요-!

감사합니다.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11회 예고편!!!!!

 

[예고] 김고은X안보현의 동거 생활, 이들에게 무슨 일이?! "웅아.."

유미의 세포들 | 티빙에서 스트리밍 : https://tving.onelink.me/xHqC/30a78d6f 세포자극공감로맨스 #유미의세포들 매주 금토 오전 11시 #TVING 선공개! 금토 밤 10시 50분 #tvN 방송! #티빙오리지널 #김고은 #안보

tv.naver.com

"유미와 웅이의 동거생활"


 

 

 

 

 

*사진 및 대사는 tvN, TVING "유미의 세포들" 에 있습니다.

티빙 방송캡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