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리뷰/tvN드라마

[tvN] 간 떨어지는 동거 3회 줄거리 (feat.내 전화 꼭 받아요)

드라마러버 2021. 6. 9. 18:22
반응형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3회 줄거리 시작합니다-!


 

"대체 무슨 수작일까?"

 

포옹후 아무렇지 않은척 돌아섰던 이담이지만 속으로는 그게 아니였죠.

친구들에게 자신의 이야기가 아닌 친구를 빗대서 고민 상담을 이어 가던 이담이였죠.

 

 

"나랑 사귀실꺼예요?"

 

역시나 고민이였던 이담은 우여에게 돌직구를 날리죠.

그리고 그런 행동을 한건 우여인데 자신이 고민을 해야했던 이상황이

마음에 들지 않았던거죠ㅋㅋㅋㅋㅋㅋㅋ

 

 

변기 사건으로 인해 계선우에게 밥을 사야했던 이담이지만

계선으로 밥을 사주는 이런 개이득상황.

하지만 계선우는 친구들과 이담이 넘어오나 안넘어오나

이런 몹쓸 내기중이였죠.

 

그 이후 계속 계속 계선우는 이담에게 들이대는중.

 

 

"넌 읽씹이 특기야?"

 

모임에 같이 가자고 연락을 한 계선우였지만

이담은 범띠인 계선우를 피했죠.

집에 일이 있어 못간다는 이담에

주말에 영화를 보러가자고 말하는 계선우였죠.

그리고 그런 이담을 마음에 안들어한 과 친구들.

 

 

"그러니까 그 선배를 실망시켜서 다시는 다가오지 않게

만들고 싶다 이거죠? 내가 어떻게 도와주면 될까요?"

"저랑 데이트 해주세요!"

 

자꾸만 다가오는 계선우에

이담은 어르신에게 도움을 요청했죠.

 

 

"아뇨, 어르신 말씀 들어보니까 이렇게 노력 할 필요가 없었던것 같아서요,

그냥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이면 되는 난 비호감 완전체였던거였어요"

 

다음날

데이트를 하면서 어르신의 조언을 구한 이담은

마상 아닌 마상을 입고 말았죠.

 

 

"그렇게 웃으면 안될 것 같은데,

그건 예뻐보일 것 같아서"

 

마상을 입은 이담에게

우여는 양궁을 해서 인형을 선물로 주고

이렇게 웃으면 비호감이지 않을까요 라는 질문에

그건 예뻐보인다고 말을 했죠.

 

저 대답에 이담은

 

"뭐야 왜 사람 홀려"

 

진짜 누구든 홀리겠다,,와우

 

 

"저기 미안한데 학생

우리가 지금 가볼데가 있어서 그런데

그 이야긴 다음에 하는게 어때요?"

 

우연히 마주친 계선우.

다른 사람과 있는데 계속 말을 붙이는 계선우가 마음에 들지 않았던 어르신은

정중히 말을 짜르지만 계선우는 급한거냐묻죠.

 

급하든 안급하든 같이 있던 사람에게 예의가 아니지 않나 자네!!!!!!!!!!

 

 

"우리누나 나가산지 2주 넘었는데"

 

전날 통화에 이담의 목소리가 좋지 않았던게 마음에 걸렸던 이단은

누나의 학교를 방문해서 도재진을 만났지만

누나가 나가산다? 아니다?

이상한점을 발견하게 된 둘이였죠.

 

 

결국 이담 미행중.

 

 

"우리 누나 사랑하세요?"

"아니요"

 

집안에 들어온 둘은 신우여에게 질문 세례를 하지만

이 상황에 안맞는 양아치 스러운 다 답변이였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덤벼드는 둘에게 결국 도술을 쓰고 만 신우여.

 

 

"걔네한테 오늘이 어떤 의미였을줄 알고

마음대로 지우세요?"

 

둘의 오늘 기억을 지워버린 어르신에게

이 행동이 맞다는게 머리로는 알지만 너무 속상했던 이담이였죠.

 

 

"저기 어르신, 아까는 제가 좀 버릇이 없었어요.."

 

하루를 되돌아보니

이담은 자신이 한 행동에 죄책감을 가지고 있었죠.

 

 

"그래, 어르신을 위해서라도

제대로 하고 오자"

 

그리고 계선우와 만나던날.

사람과 같이 사는게 불편한 우여였지만

그런 우여를 알고 신경이 쓰였던 이담이지만

우여는 살아보니 이담은 또 괜찮았다라고 느꼈죠.

그런 어르신의 마음에 이담은

계선우를 빨리 떼어내야겠다는 다짐을 했습니다.

 

 

계선우 떼어내기 작전에 들어간 이담이였지만

그 모습에도 웃던 계선우였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이씨, 앞으로 내가 바로 옆에서 전화걸어도 받아요"

 

데이트를 마치고

비가 쏟아질때 마침 꺼져버린 핸드폰ㅠㅠ

마중 나온 신우여.

 

우여는 이담에게 옆에서 전화걸어도 받아요.

꺄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ㅏ아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3회 여기에서 마무리 됩니다-!

 

 

 

 

 

으르신이 너무 매력있다 증말.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4회 예고편!!!!!!!!

 

[4화 예고] 이상하게 갑자기 막 서로 신경 쓰이고 그러네... 장기용X이혜리X배인혁

간 떨어지는 동거 | #tvN #수목드라마 #간떨어지는동거 999살 구미호 신우여와 쿨내나는 99년생 요즘 인간 이담이 구슬로 인해 얼떨결에 한집 살이를 하며 펼치는 비인간적 로맨틱 코미디 매주 [수

tv.naver.com

"이건 설마 삼각관계?"


 

 

 

*사진출처, 대사는 tvN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에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