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리뷰/tvN드라마

[tvN] 너는 나의 봄 16회 줄거리 (feat.당신은 나의 봄이고, 나는 당신의 봄)

드라마러버 2021. 8. 29. 20:11
반응형

 

너무 슬퍼요...

내 사랑 너는 나의봄 드라마가 마지막회라니...

하.........

100부작 해줬으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라마 너는 나의 봄 16회 줄거리 시작합니다-!(스포주의)


 

"연수 안가면은..."

"안되죠..."

"하...4박 5일은 진짜 너무 길다....."

 

영도가 있기에

다정은 연수를 가기 싫어했고

영도 또한 다정을 보내기가 힘들었죠.

 

전 무슨 둘이 붙자마자

뭐야... 다정이 몇년 해외가나..?

했는데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박5일인데 둘다 저렇게

죽상인거 실화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가서 디저트 먹으면서

달달함 초과중인

다도커플..........

 

 

"내가 믿는게 하나 있는데

범죄를 저지른놈이 처벌을 안받을순 있어도

죄를 지은놈이 벌을 안받을순 없어 난 그렇게 생각해"

 

살인사건의 진범인 황재식이 잡혔고

이안은 우리나라 법으로 처벌받기가 어려웠죠.

하지만 이안은 지은 죄가 있으니

아마 벌을 받을거라는 그런말 같죠..?

그래도 시작은 이안이 했으니.....

 

 

"아니 난 그냥 전화가 와서..

근데 태정이라고 뜨길래.. 내가 알기로는 내 혈육의 이름이고

그래서 아무 생각없이 받았는데.. 근데 얘가 갑자기

밤새도록 같이 있었다고 하고 끝나고 집에 오라고 하는데... 뭐지...?

이거 몰래카메라인가..? 아니면 태정이가 또있나..?

근데 목소리가 내 혈육이랑 똑같아서...."

 

자신의 입으로 말하고 싶었겠지만

다정이가 알아버린 상황이 발생해버렸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의 사이를 알고

기겁을 하는 다정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저번에 왜 그.."

"말...하지마 아니야 빨리 말해

아니야 하지마... 하면 죽어... 하..."

"저번에 누나가 한번.."

"넌 조용히해"

 

둘의 사이를 알고 나니

궁금하다가도

듣기싫은 내 혈육과 내 친구의 연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그날부터 사귀었어요?"

"그날 첫키스하고..사귀기로 했으니까"

 

역시나 눈치없는 영도로 인해

둘을 혼내야하는...? 다정이였지만

그럴수가 없었죠ㅋㅋㅋㅋㅋ

영도의 키스발언이후

역시나 태정이도 듣기싫은 내 혈육의 연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막는거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오늘 하루만 전화기 꺼둘까요..?"

 

건물 보수공사로 인해

영도와 다정은 펜션으로 둘만 여행을 갔죠.

이 사람 저 사람 전화통화에

전화기를 꺼두자고 제안하는 영도

 

 

펜션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두 사람ㅠㅠㅠㅠ

 

영도 피규어 뽑았다고

또 발 동동구르면서 좋아하는것봐

너무 귀여운거 아니니ㅠㅠㅠㅠ

 

 

비밀번호를 바꿔도

어떻게 들어오는 승원이와

기겁을 하고 내쫓는 영도

알고보니 집에 다정이가....

므흣

 

아니 둘이 언제 커플잠옷입고

언제 침대까지 같이 쓰는 사이가 됬대.

너무 좋겠땀.

 

 

'지나간일에는 만약이라는건 있을수 없는거니까...'

 

이안은 자신의 선택과 행동에

후회를 하는듯해보였죠.

하지만 후회를 해도 이미 지나긴일이기에

돌이킬수없기에.....ㅠㅠ

 

 

"내가 그림자였다고.. 니가 아니라.. 내가 발목을 잡은거였다고"

 

시간이 조금 흐른뒤에

이안은 정신과상담을 받기 시작했죠?

동생에게 하고싶은말이 어떤거였냐고 묻는 의사에

이안은 대답했죠...

자신이 그림자였다고.................

상담을 받으면서 점차 좋아지는 이안의 모습이

참 안심되더라구요!!

 

 

"내 눈........ 내 눈 어떡해..............."

 

은하를 찾던 다정은

이내 못볼꼴을 보고 말았죠.

내 혈육과 내 친구의 키스모습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보세요? 올라오세여~~~~~"

"저런~~~~~~~"

 

3층과 4층 이기에

서로의 위치를 다 알기에

할수있는 다정이의 행동.

발을 동동 구르니

이내 영도도 소리를 듣고

후다다닥 올라가죠ㅋㅋㅋ

 

 

힘들었던 괴로웠던 과거를 지나

서로 행복하고 달달한 시간을 보내는 영도와 다정이.

당신은 나의 봄이고

나는 당신의 봄이라고

이야기 하는 두사람!

 

여기에서 드라마 너는 나의 봄 16회가 마무리 됩니다-!

 

뭔가 두 사람의 알콩달콩 행복한 모습은 너무!!!

미치게 좋은데

뭔가 마지막회가 굉장히 아쉬웠던것 같아요ㅠㅠ

보면서 내내

다음컷으로 넘어갈때

내용들이 부자연스럽다던가..

이어지지 않는다던가..

그런 느낌을 받았고

가장 아쉬웠던건

마정아가 이안을 가만두지 않을거랬는데

그 선전포고에 맞지 않게

별거 없었다는점ㅠㅠㅠㅠㅠㅠㅠ

물론 이안이 나쁜일을 안당하는건 다행이지만

뿌려놓은 상황들에

갑자기 마지막회가 방영된거같은 그런 기분이들었어서

마지막회가 참 아쉬웠던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

갈수록 아쉬움은 많았으나

그래도 너무 재미있고 보는내내 행복했던

너는 나의 봄,,,ㅠㅠㅠㅠ!!!!!

제 최애 배우 김동욱 배우님의

빠른 작품 기대해봅니다,,,,!!!!

 

 

너는 나의 봄 후속으로 하는

드라마는 조여정님께서 출연하시는

하이클래스죠?

 

개인적으로 그렇게 끌리는 내용이 아니라

아마 안볼것 같아요,,ㅠㅠ

다른 또 재미있는 드라마있으면

보고 리뷰 가져올게요!

그동안 너는 나의 봄 리뷰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출처, 대사는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tvN" 에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