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리뷰/KBS드라마

[KBS] 달리와 감자탕 6회 줄거리 (feat. 털끝하나라도 다치지마요)

드라마러버 2021. 10. 14. 18:19
반응형

이미지출처 : KBS "달리와 감자탕" 홈페이지

 

 

 

달리에게는 계속 안좋은 일만 일어나고

모진말을 하면서도

달리의 곁에서 맴돌던 무학이의 모습이였죠?ㅠㅠ

 

드라마 달리와 감자탕 6회 줄거리 시작합니다-!(스포주의)


 

"다시 한번 말하는데 내 돈 다 갚기전까지는 털끝하나라도 다치지 마요

그땐 내가 가만 안있어.."

 

달리는 무학이 자신의 곁에 맴도는게 돈 때문 아니냐고 말을 했고

그런 무학은 자신의 마음은 꾹 누른채 돈 때문이니까

다치지 말라고 말을 했죠,,,ㅠㅠ

 

 

"그런걸 오빠가 다 할수있는거야? 뭐든 다 해준다고 했으니까 그럼 나 그거 해주라"

 

한편, 계속해서 상황은 안좋아지고 있었고

태진은 그런 달리에게 뭐든 다 해주겠다고 했고

달리는 그런 태진이에게 살짝 도움을 받았죠..!

 

 

 

"이럴거면 기자회견을 뭐하러 연겁니까?"

 

기자회견을 연 달리.

기사를 안좋게 낸 기자에게 달리는 CCTV의 원본덕에

한방 먹일수 있었죠.

(저 기자분 계속 비꼬는데 진짜 열받...ㅠㅠ!)

 

 

"다들 머리가 어떻게 된거 아니야?

강도 당한 여자 사진을 보고 목걸이나 옷따위가 눈에 들어와

싸이코패스들도 아니고"

 

달리의 기사는 거짓으로 밝혀졌고

미술관의 이미지도 달리의 이미지도 회복되었죠.

그리고 계속해서 안좋은 일이 일어나는 달리에게

이상함을 느낀 무학이였죠.

(누가 뒤에서 장난을 치고 있다...? 그게 누군지 밝혀내서 혼쭐을 내줘!!!)

 

 

"참, 다음에 기사 쓰실땐 저한테 직접 연락주세요

잘못된 취재원때문에 또 다시 난처해지시면 안되니까"

 

그리고 사촌오빠와 기자에게도 한방 제대로 먹인 달리,,!

(저 사촌오빠가 숨기고 있는게 무엇인지가 진짜 궁금,,,

그리고 뻔뻔 저 기자님...ㅠㅠ)

 

 

"그때 아버지가 그러셨죠, 청송 미술관 노리는데가 한두군데가 아니라고

어디서 무슨 말을 들으신거예요?"

 

뒤에서 누군가 무슨 일을 꾸미는것 같은 느낌을 받은 무학이였고

무학의 말에 가족 일동 정지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무학에게 꼼짝 못하는게 너무 웃긴....ㅋㅋ)

 

 

"뭐지, 왜 답장안하지.. 자나? 이시간에???"

 

달리에 대한 걱정이 이만저만 아닌 무학이였고

실수로 문자를 잘못 보냈고 정정했지만

달리의 답장은 받을수가 없었죠.

그리고 윗층의 층간소음까지ㅋㅋㅋ

(그게 달리야ㅋㅋㅋㅋㅋㅋ)

 

 

"왜 읽씹합니까..."

 

달리의 문자를 기다리던 무학은 결국 청송에 일찍 출근하였고

달리의 사무실에서 취침,,ㅋㅋㅋㅋㅋㅋㅋㅋ

 

 

"잘들한다, 잘들해, 미술관 꼴이 아주 잘돌아가"

 

작품이 사라졌고 미술관을 발칵 뒤집혔죠.

그 모습에 무학은 또 다시 쓴소리를 가했고

 

 

알고보니 범인은 진무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의 오브제를 쓰레기인줄 알고

죄다 버려버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모자라

작가님이 계신줄도 모르고

실수를 범하게 되었죠...!

 

 

"감히 달리를 건드렸는데 정정보도로 끝낼일은 아니죠"

"기자를 쓴 송기자가 안상태의원 라인이라던데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요?"

"제가 신경써야합니까?"

 

태진은 달리를 건드린 그 기자를 가만히 둘수가 없었죠.

(이 부분 조금 멋있던.. 어떤 이유에서 인지 달리에게 상처를 준건 태진이지만

이 장면은 쫌...멋있.......)

 

 

"다시 한번 말해봐, 뭐라고 했어? 뭐라고 했어!!!"

"진 선생님 안되요, 하지마세요"

 

작가님의 작품을 쓰레기 취급한 무학과 어색해진 달리였지만

연락을 받고 달리는 경찰서로 향했고 그런 달리를 무학은 데려다주었죠.

자신의 죄를 반성하지 않고 오히려 뻔뻔한 태도와 행동을 삼던 강도의 말에

무학이 돌진,,,,!!!!

 

제대로 꼭지가 돌아버린 무학이의 뒤를 안은 달리!

 

여기에서 드라마 달리와 감자탕 6회가 마무리 됩니다-!

 

 

 

달리가 급작스럽게 상황이 안좋아지긴 했지만

볼수록 달리의 주변에 수호천사들이 많아서 안심인....?!

무학이에 태진, 원탁이까지...ㅠㅠㅠ

저 양심 1도 없는 강도는 진짜... 부글부글

작가님의 작품을 쓰레기 취급한 무학이는

과연 어떻게 될것이며

달리와 무학이의 관계도 흐를수록

너무 궁금해지네요!

그리고 그만큼 재미있어지는..?!

 

다음에는 7회 가지고 돌아올게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드라마 달리와 감자탕 7회 예고편!!!!!

 

[7회 예고] 오지랖이 지나치면 그건 호의가 아니라 목적이 있는 거야 | KBS 방송

달리와 감자탕 | [7회 예고] 오지랖이 지나치면 그건 호의가 아니라 목적이 있는 거야 #김민재 #박규영 #달리와감자탕 ---------------------------------------------- ▶ Homepage : https://www.kbs.co.kr/ ▶ Wavve

tv.naver.com

"오지랖이 지나치면 그건 호의가 아니라 목적이 있는거야"


 

 

 

 

 

*사진출처, 대사는 KBS 드라마 "달리와 감자탕" 에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