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리뷰/KBS드라마

[KBS] 달리와 감자탕 9회 줄거리 (feat.나 좋아하는 사람 있어)

드라마러버 2021. 10. 22. 17:24
반응형

이미지출처 : KBS "달리와 감자탕" 공식 홈페이지

 

 

 

달리는 집으로 귀가했고

집안에 누군가 있었죠.

그리고 그때 마침 나타난 무학!

 

드라마 달리와 감자탕 9회 줄거리 시작합니다-!(스포주의)


 

"열쇠도 망가진 집에 어떤 정신 빠진 놈이

좋아하는 여자를 혼자 둡니까?"

 

위험에 빠질뻔한 달리의 곁에 나타나 달리를 진정시켜준 무학이였고

그런 집에 달리를 혼자둘수없었기에

무학은 자신의 집으로 달리를 데려오게 되죠.

(불쑥 치고 들어온 급 고백타임까지 완벽했던....!)

 

 

무학이의 집에서 밥도 먹고

꽁냥꽁냥 거리는 두사람,,,,!

(간단하게 저녁 차린다면서 진수성찬을...

이런 요리까지 잘하는 남자라니 완벽해..!)

 

 

"하긴.. 미술관 직원이 뭐하러..."

 

한편 무학은 집에 오면서 마주쳤던

범인을 떠 올리게 되었고

미술관 직원을 생각하게 되었죠.

(눈치 진짜 완전 빨ㄹ ㅏ,,,!)

 

 

악몽을 꾼 달리를 또 곁에서 지켜주던 무학이였고

울면서 무학이에게 힘듦을 털어놓죠.

그리고 자신의 상황이 이러해서

무학이의 고백의 대한 거절까지,,,

무학이는 채무자 채권자 관계로 우선은!!

지내자고 하죠.

 

 

"이거 단순절도 아니야, 당신도 형사밥 먹었으면 대충 감 올거아니야

돈돈F&B 오너집이 밑이야, 근데 그걸 놔두고 옥탑방?

게다가 마치 특정 물건을 찾는것처럼 온방안을 샅샅히 뒤져놨어

그런데도 없어진 물건이 하나도 없어"

 

다음날 집에 온 원탁이였고

무학은 자신이 느낀것에 대해 말을 해주게 됩니다.

그리고 마주친 범인이 여자인것 같다는 말도 함께...!

(진짜 영리해 아주,,!)

 

 

미술관으로 출근한 달리는

바로 범인인것 같은 사람을 마주치게 되죠.

그것은 나공주.

집에서 귀걸이 한짝이 떨어져있었고

마침 귀에 상처가 난 공주,,,,,,,

(여전히 공주는 달리의 사촌오빠인 시형에게 휘둘리고있었고 진짜 범인이 맞았죠)

 

 

"내 생각은 변하지 않아, 우린 끝났어"

"그래, 내가 속도조절할게. 그래도 원탁이 집에서는 나왔으면 하는데"

 

후원을 하겠다며 찾아온 태진에게

달리는 자신의 마음을 한번 더 표현하게 됩니다.

태진도 일단은 한발 물러서게 되죠.

남여 사이가 아닌 사이좋은 오빠 동생 사이부터

다시 천천히 다가가겠다며...

 

 

"뭔가 착각하나본데, 내가 주관이고 그쪽이 후원사

인사는 내가 해야지, 고마워요 돈대줘서????"

 

아트캠프가 열렸고

무학이와 태진이의 기싸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능력면에서는 태진이 훨씬 뛰어날지몰라도

지지않는 무학이가 너무 멋있엉,,,,,,,,,

한마디도 안져,,,,짱이햐

 

 

후원은 태진이 했지만

무학의 좋은 아이디어로 인해

아이들에게도 반응이 좋았고

아트캠프는 좋게 마무리가 될수있었죠.

 

 

"우리 자러갈래?"

 

미술관에서 무학이와 달리가 서로 좋아할지도 모른다는걸

눈치챈 착희는 무학에게 더 다가가기위해

돌직구의 말을 던지지만 무학이 커피먹다 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널 오해하게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만약에 그랬다면 사과할게 미안해

여기서 확실히 말할게 나 좋아하는 사람있어"

 

이내, 무학이의 입에서는 좋아하는 여자가 있다는 소리가 나왔고

그 소리를 듣고 펑펑 운 착희였죠,,,ㅠㅠ

 

 

"돈돈F&B에서 미술관 주위땅을 무작위로 사들이고 있다는데

알고있어? 아버님 돌아가신뒤로 위치 가격 상관없이

달리야,  진무학이라는 사람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있어? 믿어도 되는 사람이야?"

 

태진이는 달리에게 연락을해서 돈돈감자탕으로 밥을 먹으러 갔고

자신이 알고있는 사실에 대해 달리에게 말을 하게됩니다.

돈돈이 미술관 주위의 땅을 매입하고 있다는 사실을.....

 

그리고 마침 달리가 와있다는 소식을 듣고

직접 서빙에 나선 무학이의 등장.

 

여기에서 드라마 달리와 감자탕 9회가 마무리 됩니다-!

 

 

워낙 무학이도 달리도 소신이 강한애들이라

주위에 어떤 말을 들어도

직접 자기가 보고 지내온 시간을 더 믿을거같기에

큰 시련을 없을거 같아요,,,!!!
지지 않는 무학이 멋있고

무식하지만 영리하고 또

어우

재밌썽

 

다음에는 10회 가지고 돌아올게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드라마 달리와 감자탕 10회 예고편!!!!!

 

[10회 예고] 누가 준비 안됐데? 나 완전 준비됐는데? | KBS 방송

달리와 감자탕 | [10회 예고] 누가 준비 안됐데? 나 완전 준비됐는데? #김민재 #박규영 #달리와감자탕 ---------------------------------------------- ▶ Homepage : https://www.kbs.co.kr/ ▶ Wavve : https://www.wavve.com

tv.naver.com

"누가 준비 안됐데? 나 완전 준비됐는데"


 

 

 

 

*사진출처, 대사는 KBS 드라마 "달리와 감자탕" 에 있습니다*

반응형